제주도 - 랜디스 도넛🍩(RANDY'S DONUTS)

2021. 2. 17.국내여행/제주도

반응형

새별오름에서 북쪽으로 올라오면 있는 애월읍에 특별한 도넛 가게가 있다고 해서 들리기로 합니다. 랜디스 도넛의 한국 첫 매장이 제주도라 제주도에 가면 꼭 들러야 할 필수코스처럼 여겨졌는데 지금은 서울 연남동에도 매장이 생기고 얼마 전 대구에도 매장이 생겼다더군요. 제주도 필수코스라는 느낌은 조금씩 줄어들고 있지만^^; 다른 곳에 갈 여유도 없고 근처에 왔으니 들러보기로 합니다.

 

 

 

제주 랜디스도넛 주소 :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2471

 

 

 

 

랜디스 도넛이 있는 이 동네가 1차선 도로 양 옆으로 식당과 상점들이 몰려있어서 주차가 쉽지 않을 것 같아 저희는 처음에 보이는 주차장으로 들어갔습니다만 나중에 랜디스 도넛 건물 앞에 가보니 주차자리가 따로 있더군요. 사람이 많아서 만차;; 하지만 테이크아웃이 기본이라 차들이 금방 찼다가 금방 빠집니다.

몰랐는데 주차장에서도 저~~~~ 멀리 랜디스도넛 건물이 보이는군요.

 

 

 

 

저희가 주차한 곳은 이 근처에서 제일, 큰 새로 생긴 주차장 같았어요.

회차 무료5분, 기본 30분 2,000원, 추가 30분 1,500원, 비수기는 정액제로 그냥 5,000원(ㄷㄷㄷ)

 

 

 

 

 

양배추를 심은 건가;; 밭 사이로 보이는 건물, 꼭대기에 커다란 도넛 모형이 보입니다.

 

 

 

 

 

 

1층이 랜디스 도넛이고 2층은 다른 카페. 도넛을 사서 2층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해서 먹을 수는 있습니다.

입구에 벌써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게 보이는군요.

이쪽은 입구가 아니니 오른쪽으로 돌아들어갑니다.

 

 

 

도넛 모형이 주차장과 같이 있다 보니 사진 찍기 좀 애매하네요^^;

 

 

 

 

2층 카페 이름이 BONA BASIUM

1층은 RANDY'S DONUTS

 

 

 

 

사람들이 꽤나 많았고 테이크 아웃하는데만 30분 정도 기다렸던 거 같습니다.

 

 

 

 

멀리서 보고 뽀빠이인 줄 알았는데 ㅋ

 

 

 

 

매장 내부는 조금 휑한 느낌.

왼쪽에 매대와 계산대가 있고 안쪽에 굿즈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메뉴판에 다양한 종류의 도넛이 있는데 실제 진열대에는 없는 제품도 있었습니다.

 

 

 

 

심슨 그림이 곳곳에 있는 거 보니까 무단으로 쓰지는 않았을 거고 심슨 콜라보가 있나?

도넛을 사고 오른쪽이 출구로 나가면

 

 

 

 

매장 뒤쪽으로는 이렇게 바다가 보이고 나무데크가 깔려있습니다. 경치 대박박박~ 날씨가 별로 춥지 않아서 사람들이 이 나무데크에 앉아서 먹기도 하더군요.

 

 

 

 

 

드디어 주문할 차례!

대략 16~7개 종류의 도너츠가 있네요

 

 

 

주문이 많아서 도너츠가 빠지면 뒤에 잔뜩 쌓여있는 도넛으로 바로바로 채워 넣습니다.

 

 

 

 

주문은 주문할 개수에 따라서 박스 대,중,소 를 먼저 고르고 갯수에 맞춰서 도넛을 고르면 됩니다.

가격은 개당 2,200원부터 3,300원까지 던킨도너츠와 비슷비슷합니다.

 

 

 

 

새벽 4시부터 만든 수제 도넛+_+

비닐봉지는 100원

 

 

 

가지고 가다가 금방 먹으려고 비닐봉지를 안 샀는데 금방 먹지 못해서 한참을 들고 다녀서 어찌나 불편했는지;;

공항 가서 보니까 비행기 안에 들고 타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제주 직배송ㅎㅎ

 

 

 

 

 

주문하고 나왔더니 날씨 너무 좋네요. 여기 앉아서 먹고 싶었지만 다음 일정이 있으니~

 

 

 

 

RANDY'S DONUTS

 

심슨에 나오는 핑크 도넛인 줄 알았더니 원래 이런 색이더라고요. 오래돼서 색깔이 바랜건줄 알았는데ㅋ 

 

 

 

 

 

구매 인증샷^0^ 그새 줄이 많이 줄었네요.

 

 

 

 

입구가 아니라고 다니지 말라는 팻말이 꽂혀있는데도 한 커플이 저 길로 들어가네요. 하지 말라면 좀 하지 말지...

 

 

 

 

 


 

 

 

 

 

 

금방 먹을 줄 알았는데 시간이 조금 지나서 숙소에 와서 먹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도넛은 7개.

 

 

 

 

바닥 종이에 기름이 배어 나오네요. 도넛을 튀길 때 기름을 많이 먹었나 봐요

 

 

 

 

 

이것은 심슨 도넛 아닌가+_+

 

 

 

 

 

개별로 맛 평가를 하고 싶었지만 먹다 보니 그냥 포기 ㅋㅋ

 

 

 

 

원래 제가 크림 잔뜩 들어있는 빵을 좋아하는데 필링이 들어있는 도넛보다도 일반 도넛이 더 맛있더라고요. 이건 레몬 필링 도넛인가 였는데 크림이 너무 새콤! >_<

 

 

 

 

제일 기대하지 않았고 맛도 아주 평범했지만 저 엠앤엠즈 알갱이 식감이 와그작 아그작 재밌는 도넛이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카라멜 코코넛 도너츠가 제일 맛있었습니다(근데 그거 사진은 없네 ㅋ-핑크도넛 아래 갈색 도넛입니다.)

 

상세한 개별 평 대신 전체 평을 하자면 던킨과의 차별점이 뭔지 모르겠다;; 정도?ㅋ 특별한 도넛이 있는 것도 아니었고요. 하지만 전국에 매장이 별로 없는 레어함이 있으니까 리미티드 좋아하는 한국사람들은 계속 가겠죠? ㅎㅎ

제주도 여행하다 ①근처를 지난다면 ②기다리는 줄이 짧다면, 한 번 들러보셔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8시

전화번호 064-799-061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