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동백역 벚꽃터널

2022. 4. 5.국내여행/부산💬댓글

반응형

올해는 벚꽃이 피고 나서 부산쪽에 비가 오지 않아 벚꽃이 좀 오래 버티고 있는거 같습니다.

집 근처 벚꽃 터널이 아주 멋진 곳이 있어서 벚꽃 시즌이 되면 출근할 때 일부러 이쪽길로 돌아가기도 하는 곳인데요. 해운대 마리나 아파트 단지 뒤쪽길로 동백역 바로 옆입니다. 광안리 삼익비치처럼 사람들이 구경하러 몰려오는 정도는 아니지만 지나는 사람들마다 벚꽃을 보면 발걸음을 멈추게 하는 곳이죠.

 

 

 

이건 제가 3년전에 포스팅하면서 만들었던 벚꽃지도(?)인데 마린시티쪽에 있는 표시가 동백역 벚꽃터널이 있는 곳입니다. 황련산도 가보려고 했는데 올해도 마음뿐😥

 

부산 벚꽃길 모음 포스팅은 👈링크 참고^^

 

 

 

 

여긴 지난주 목요일 집에 가는 길에 잠시 들러서 구경하고 가자했던 날 찍은 사진입니다. 아쉽게 우중충한 날씨라 사진이 화사하진 않네요 ㅠㅠ

 

 

 

 

대략 500m가까운 벚꽃길이 이어져 있고 아파트 단지 뒷길이라 차가 많이 다니는 길은 아닙니다.

 

 

 

 

노출값 +100000000!! 조금이라도 화사하게 보이려는 피🩸의 보정;;

 

 

 

 

 

 

 

 

 

 

 

 

 

 

 

뒤로 부산 고층건물의 대명사(아 이젠 엘시티에게 밀렸나) 제니스와 아이파크가 보입니다. 광안대교 타고가는 영상에 항상 등장하는 부산의 유명 마천루죠.

 

 

 

 

 

 

 

 

날씨가 흐린게 아쉽지만 360도 VR영상도 찍어봤습니다. VR영상은 유튭에 올리는 순간 화질이 많이 떨어지는군요😓아쉽.

 

 

 


 

 

 

 

날씨가 많이 아쉬워서 좀더 화창한 날 잠시 들러서 다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포스팅용^^)

이건 어제 4월 4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아파트 단지 입구에서 부터 벚꽃이 가득합니다.

이제 잠시 길을 따라가며 벚꽃 구경 하실까요~

 

 

 

 

 

 

 

 

 

 

 

 

 

 

역광이라 아쉽지만 뒤로 고층 빌딩이 쪼로록 보여서 찍어봤습니다.

 

 

 

속도제한 30 표시 있는 뒤쪽으로 건너가면 바로 동백역이 있습니다. 지하철에서 나오면 이 멋진 벚꽃을 바로 볼 수 있답니다.

 

 

 

 

 

 

 

 

 

 

 

 

 

 

 

 

 

 

 

꽃잎이 많이 떨어져있습니다😢

지난 목요일에 왔을때는 '아직 덜 폈구나' 이런 느낌이었는데 월요일에 갔을 때는 '벌써 지고 있구나'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주말이 제일 피크였을 듯.

 

 

 

그래도 빛이 좋은 날씨에 가니까 우중충한 때보다 훨씬 좋긴했는데 아파트 단지 뒤에 있는 길이다보니 건물에 가려져 기본적으로 그늘진 곳이 많습니다.

 

 

 

 

 

 

 

 

 

 

 

 

 

 

 

 

 

 

 

 

 

 

 

코너부분이라 그늘없이 빛이 제일 좋았던 포인트^^

 

 

 

 

 

 

 

 

 

 

 

 

대저생태공원 30리 벚꽃길도 예쁘지만 역시 가까운 곳이 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해운대에서도 도보 10분??으로 꽤 가까운 곳이니 벚꽃시즌에 해운대 놀러오시는 분들이라면 바다구경하고 잠시 산책삼아 걸어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벚꽃 시즌이 너무 짧아 기간 맞추기 쉽지 않겠지만요^^;;

 

 

 

동백역 1번 출구를 찾아오세요

 

 

 

 

 

부산 벚꽃 만개!

날씨는 좀 쌀쌀했지만 부산의 벚꽃은 벌써 만개해서 꽃잎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강원도는 아직 눈이 쌓여있다던데;; 부산 벚꽃 포인트라며 2년전에 포스팅했던 곳에 다녀왔기에 장소는 크게 다

130.pe.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