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2020. 7. 9.리뷰/기타

TV에서 자담치킨 CF가 하는데 자담치킨도 처음 듣지만;; 조정석이 선전하네? 그리고 맵슐랭?! 이라고 매운맛에 중점을 둔 치킨인 듯해서 더 궁금해졌습니다. 이미 한 달도 더 된거 같아 신메뉴라고 하기도 뭐하군요;

 

'첫맛은 부드럽고 끝맛은 강렬하다!'청양고추와 마요소스의 눈물 찡~한 만남!미슐랭 별셋도 부족한 맵단치킨의 절대지존! 

홈페이지에서 이렇게 설명하고 있네요.

 

 

 

포장.

웰빙을 내세우는 치킨이로구만.

그리고 배달시키려고 검색을 해봤더니 집 근처엔 자담치킨이 없....어... ㅠ.ㅠ
무려 퇴근전에 배달을 시켜서 집까지 운반해와서 먹은 귀~~~한 치킨이랍니다.

 

 

 

순살도 있는데 뼈 있는걸로 먹어봤습니다. 떡 두 덩이가 같이 있네요.

 

 

 

양념이 골고루 잘 묻어있지만 선전에 있던 하얀 마요네즈 소스는 보이지 않습니다.+_+ 어디로??

 

 

 

CF속 맵슐랭 치킨.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습니까*ㅡ*

배달받은것도 맛있어보이긴 하는데 하얀 소스가 안보이는게 아쉽네요.

 

 

닭다리부터 한 입~!

생각보다 다리 하나가 작아요. 요즘 네네치킨 닭다리로만 된 세트를 먹다보니(당연히 닭다리뿐이라 크기가 큼) 훨씬 작게 느껴지네요.

한 입먹자마자 달다! 라는 생각이 들고 매운 맛은 크게 안 느껴졌습니다. 일단 저는 매운걸 잘 먹는 편이라는걸 감안하시고...

일반적인 양념치킨 맛에 매운맛+단맛을 약간 강화한 느낌입니다. 근데 단맛이 꽤 많이 느껴져요.

 

 

 

출처 자담치킨 CF

맵단맵단의 정석...이 아니고 단단단단의 정석-_-

 

 

 

 

친구가 먹고 싶다고 해서 추가로 시켰던 구운윙봉치킨과 자담치킨에서 치킨과 같이 밀고 있는 우유튀김!

 

 

 

 

우유튀김은 생각보다 바삭하지 않고 말랑말랑하네요.

안에 아무것도 없는줄 알았는데 연유같은 크림(공식설명은 우유크림이라 함)이 가득 들어있어서 엄청 달콤하면서 맛있어요. 사실 치킨보다 이게 더 맛있네요^^; 

 

 

 

튀지기 않은 윙을 먹고 싶어서 시켰다는데 약간 고추장 양념같은 맛이 났어요. 맵슐랭보다 이게 더 매운것 같은건 기분탓인가...

 

 

 

아래 소스가 흥건.

소스 너무 적게 주는 치킨집도 많은데 자담치킨은 넉넉히 섞어주는군요.

 

 

 

바닥에 소스를 찍어먹으면 드디어 CF에서 봤던 그 모양이 됩니다 ㅋㅋ

달달한 마요네즈 소스맛이 더 잘 느껴집니다.

 

매운맛을 내세워서 기대를 많이 했는데 제 기준에는 매운맛이 아쉽네요. 그래도 맵슐랭 치킨은 전체적으로 무난한 양념치킨의 강화버전 맛이 아닌가 싶습니다. 맵린이들도 잘 먹을 맵기일듯(제 기준;)

우유튀김이 너무 맛있어서(주객전도?) 근처에 매장이 있으면 우유튀김이랑 다른 메뉴 시켜먹어보고 싶네요.

 

1 2 3 4 5 6 7 8 9 10 ···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