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케이크 '내 친구 펭수'

2020. 7. 3.리뷰/기타

지난주에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여서 배달음식을 시켜먹고 후식 없나? 하다가 배스킨라빈스에서 바로 주문해서 받은 아이스크림 케이크.

 

 

 

일명 펭수케이크, 공식 이름은 '내 친구 펭수'랍니다 네이밍 센스 무엇? 

친구는 이거 신상이니까 사진 찍어 포스팅하라고 부추깁니다.

 

 

 

펭랑해

자이언트 펭TV, 처음엔 뭔가 컨셉충; 같은 게 별로였는데 그것도 계속 보니 으로 느껴집니다. 정말 한국에 펭수라는 생명체가 사는 느낌이랄까 ㅋㅋㅋ 지금은 넘나 귀여워하고 있지요^^

 

근데 요즘 펭수하면 자꾸 이 분 생각나...

.

.

.

.

.

 

 

 

 

 

개봉!

펭수 얼굴로 만든 아이스크림 케이크 입니다. 가격은 20,000원.

배스킨에서 한 동안 라이언이나 카카오 캐릭터들로 뇌절하더니 이번엔 펭수로 갈아탔나 봅니다.

 

 

 

 

생각보다 모양 퀄리티가 좋네요. 대부분 초콜릿으로 형태를 만든 것이고 까만 부분은 초콜릿인가? 덧 발라져 있습니다. 이런 데코용 초콜릿은 맛이 없던데...

 

 

 

측면도 초콜릿인가 했더니 그냥 까만 띠가 둘러져 있다는;;

 

 

 

옆에 띠지를 떼어내면 안에 아이스크림이 보입니다. 4가지 맛을 4등분해서 넣어놓았어요

 

 

 

[제품 특징] 
- 펭수 캐릭터의 귀여운 얼굴과 랜덤 디자인 받침대가 매력인 제품

홈페이지에는 이렇게 설명하고 있네요.

케이크 받침에 그려진 펭수와 "신이나" 문구는 랜덤이라고 하니 다른 그림과 문구가 있나 봅니다. 먹고 버릴 판때기;;

 

 

 

이건 막 먹다가 발견한 맛 표시. 여러 가지 맛이 섞여 있을 땐 꼭 먹으면서 '이거 무슨 맛이야?'를 계속 물어본다는ㅋ 이런 표시 해 놓은 건 칭찬해주고 싶네요.

엄마는 외계인, 뉴욕치즈케이크, 체리쥬빌레, 슈팅스타. 4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헤드폰을 떼어 냅니다. 까만 초콜릿이 번지는 게 따귀소녀 머리카락 같네요 ㅋ

 

 

 

쩡!!!

얼굴 전체가 초콜릿인데 역시나 데코용 초콜릿은 맛이 없습니다ㅠ.ㅠ 근데 먹다 보니 초콜릿도 아니고 밀가루로 뭉쳐 만든 것 같은데??

아이스크림 자체는 너무 유명한 맛이라 따로 설명할 필요가 없지만 개인적으로 뉴욕치즈케이크 맛이 제일 좋았어요. 슈팅스타는 팝핑 캔디의 톡톡 튀는 맛이 안 느껴지더라고요.

 

맛으로는 딱히 강추할 만큼은 아닌 케이크지만 집에 펭수를 너무 사랑하는 아이가 있다거나-_-, 친구가, 연인이 펭수 덕후라면 조심스레 추천드립니다.

캐릭터 상품이란 게 원래 그런 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