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ry Christmas!!

2018.12.24일상

Merry Christmas!!

크리스마스 이브, 잘 보내고 계신가요?✦‿✦

기독교와는 별개로 그냥 축제의 날이 되긴했지만 나이가 먹어가면서 점점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제 자신이 더 못느끼는것 같네요. 아마도 사람많고 북적이는 곳을 안가니까 더 그럴지도^^; 그래서 크리스마스 이브에 집에서 포스팅이라도 ㅋㅋ( 잠시 눈물닦고..;ㅁ;)



지난주 화요일에 그동안 모아오던 부품들이 모두 모여 컴퓨터를 새로 바꿨답니다!(반은 블프때 산거 ㅋ) 이런 미미한 이유와 귀차니즘의 큰 이유;가 콜라보한 결과 1주일 동안 포스팅을 내팽개치는 불상사가ㅎㅎ

조립은 하루만(;)에 끝났지만 포맷하고 윈도우 새로 깔고 평소대로 사용하던 프로그램들을 정리하다보니, 특히 라룸 프리셋 백업한거 찾아다 넣으려니 귀찮아서^^; 포스팅을 계속 미루게 되버렸네요. 근데 예전 시스템으로 거의 똑같이 설치하고 났더니 뭔가 새 컴퓨터 쓰는 느낌이 안나네요-_-a 그냥 케이스만 바꾼느낌...5년만에 바꾼 건데 ;ㅁ;

그래도 케이스 RGB뽕에 빠져 컴터 하다가 본체를 한 번씩 보면서 흐믓해 하고 있습니다ㅎㅎ






지난주에 아울렛에 갔다가 커다란 트리가 있어서 찍어봤어요

썰렁한 광장에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아무리 평일이라도 사람이 너무 없어서 이러다 망하는거 아닌가하는 생각까지 들정도 였어요;

그나마 제일 크리스마스 분위기났던 곳 ㅎㅎ



올해도 거의 다 지나갔네요. 저는 연말계획이 있어서 좀 정신없이 지나갈 것 같고 포스팅도 더 뜸할것 같지만;; 블로그 이웃분들은 마무리 잘 하는 연말연시가 되시길 (미리) 바래봅니다^^ (아직 올 해 마지막 포스팅은 아니에요 ㅋ)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30  (20) 2019.01.30
행운의 편지  (13) 2019.01.07
Merry Christmas!!  (22) 2018.12.24
까만 금요일  (9) 2018.11.26
마감  (14) 2018.11.13
가을의 시작  (11) 2018.10.14

TAG

  • 프로필사진
    Deborah 2018.12.24 20:53 신고 수정/삭제I 답글

    크리스마스 트리 참 예뻐요. ^^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요즘 안나는
    이유가 캐롤송이 거리에서 사라져서 더 그런것 같네요.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8.12.24 21:35 신고 수정/삭제

      그러게요 돌아다니면서 잘 못들은거 같기도 하고...
      올려주신 캐롤송 들으면서 대신해야겠어요 ^^ㅎㅎ

  • 프로필사진

    잘 보고가요
    메리 크리스마스^^

  • 프로필사진
    슬_ 2018.12.25 10:22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새로 바꾸신 컴퓨터가 굉장히 예쁘네요. 알록달록
    저도 어제 오늘은 그냥 집에서 유유자적 쉬고 있습니다. 아이 좋아라.
    다음주에 서울을 가네요. ㅋㅋㅋ
    청춘일기님도 메리 크리스마스~ ㅎㅎ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8.12.25 23:38 신고 수정/삭제

      컴퓨터 케이스 고르고고르고 아주 오래 걸렸는데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편히 쉬셨군요. 저도 집에서 뒹구르르르 ㅎㅎㅎ
      다음주에 서울 가시는군요! 제야의 종소리 듣는건가요?^^

  • 프로필사진
    타리 2018.12.25 11:29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청춘일기님도 메리크리스마스~
    메인화면의 화면가득한 사진이 너무 예뻐서
    안눌러볼수가 없습니다 ^^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8.12.25 23:37 신고 수정/삭제

      움짤의 효과를 노린건데 성공했네요ㅎㅎ
      타리님도 성탄절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 프로필사진
    히티틀러 2018.12.25 15:00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새 컴퓨터가 아주 블링블링하네요.
    컴퓨터 켜두면 부분조명이 따로 필요없으실 듯?ㅋㅋㅋ
    저는 어제 돌아다니고, 오늘은 밀린 블로그와 집안일을 하면서 쉬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12월만 되면 여기저기서 캐롤 들리고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는데, 올해는 캐롤 듣기도 힘들고 잠잠하네요.
    청춘일기님도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세요!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8.12.25 23:36 신고 수정/삭제

      케이스 덕분에 반짝반짝 기분좋아집니다 ㅎㅎ 근데 저 사진은 보정이 빡세게 들어간거라는^^;ㅋㅋ
      오늘은 편하게 쉬셨군요. 저도 집에만있다가 저녁에 해운대 구남로 잠시 구경갔다왔어요. 사람들이 바글바글;; 역시 집이 최고라는 진리 ㅋ

  • 프로필사진
    라오니스 2018.12.25 21:24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저는 크리스마스에도 계속 출근을 하기에 ..
    특별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모르고 지나갔습니다 ..
    그냥 평범한 25일일뿐 .. ^^
    역시 솜씨가 좋으시네요 .. 컴퓨터 설치 힘드셨다지만 ..
    보기 좋습니다 .. 크리스마스가 거의 다 지나갔지만 ..
    메리크리스마스 힘차게 외쳐봅니다 .. ㅎㅎ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8.12.25 23:27 신고 수정/삭제

      성탄절과 상관없이 출근하셨군요!ㅠ.ㅠ
      그렇게 일하시는 분들도 많을거에요 자기 자리에서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사회가 돌아가는 거겠죠!
      오늘도 바쁘셨을 라오니스님께 박수를^^//

  • 프로필사진
    블라 블라 2018.12.25 23:00 신고 수정/삭제I 답글

    트리 반짝이는 움짤이 너무 예쁘네요!
    청춘일기님도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8.12.25 23:21 신고 수정/삭제

      감사합니다.
      집에서 뒹굴뒹굴하다가 저녁에 잠깐 산책나갔다왔네요 그날이 그날이죠 ㅎㅎ

  • 프로필사진
    묘한오빠 2018.12.26 12:37 신고 수정/삭제I 답글

    CPU 쿨러는 빛이 나지를 않네요 ^^
    이왕 하시는 것, 조금 더 멋지게 바꾸시지...
    저희 가족은 딸아이만 그래픽관련 공부한다고 데스크탑을 추가로 한대 더 사용하고 가족 모두 각자의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가 알록달록한 케이스를 보니 부럽네요 ㅋㅋ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8.12.26 16:06 신고 수정/삭제

      역시나 그게 눈에 들어오죠 ㅠㅠ 기본 쿨러 장착했습니다 일체형 수냉쿨러 달아볼까 찾는데 RGB달린건 비싸서 고민중이에요 ㅎ
      헐、온 가족이 1인 1놋북인가요😲 그게 더 멋진데요!! 데탑에 익숙해져서 놋북은 사고싶어도 참는 아이템입니다 잘 됐다고 생각중이에요 돈도 굳고 ㅋㅋ

  • 프로필사진
    peterjun 2018.12.26 19:01 신고 수정/삭제I 답글

    무척이나 우울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재미있게 보냈답니다. ㅎㅎ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8.12.27 22:02 신고 수정/삭제

      아니 왜 우울하실 생각이셨죠 ㅎ 기숙사에서 혼자 지낼생각에 울적하셨나봐요
      그래도 예상 밖에 즐거운 크리스마스였다니 다행입니다^^

  • 프로필사진
    _Chemie_ 2018.12.27 07:11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어머 거대한 트리 너무 이쁘네요ㅋㅋ 반짝반짝ㅋㅋ
    저는 올해는 아이때문에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전혀 내지 못하고 지나버렸어요ㅋㅋㅋ
    지금 사는 동네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건 올해가 처음인데 (매년 놀러가느라;;;) 연말에 이 동네가 이렇게 조용해지는 줄 처음 알았네요ㅋㅋㅋ
    다들 놀러갔는지 죽은 도시 같아요ㅠㅠㅠㅠ

    그래도 올 연말은 마냥 행복합니다ㅋㅋㅋ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8.12.27 22:08 신고 수정/삭제

      올 해는 크리스마스고 연말이고 없으시겠네요 아기때문에 더 정신 없으실테니^^
      미국은 크리스마스때 가족이랑 보내니까 조용한 건가요 죽은 동네 같았다니;;ㅋㅋ
      분위기는 썰렁한 동네라도 _Chemie_ 님 마음은 한 없이 행복하시겠죠 이제 산타가 되실날도 얼마 안남았네요^^

  • 프로필사진
    GeniusJW 2018.12.27 21:27 신고 수정/삭제I 답글

    ㅎㅎ~ 좋은 하루 되셨길 바랍니다.

  • 프로필사진
    카멜리온 2019.01.02 00:33 신고 수정/삭제I 답글

    너무 늦게 와서 죄송합니다 ㅠㅠ
    크리스마스가 끝나고 1주일 넘게 지나고 새해가 되었네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마다 잘 되시면 좋겠어요! 건강도 항상 신경쓰시구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