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헤이든 카페 : 경치가 멋진

. 국내여행/부산


[부산 기장] 헤이든 카페 : 경치가 멋진


한 때 인스타에 그런 말이 돌던걸 봤습니다

"고양이 나만 없어 꾸에엥"


헤이든 카페는 저한테 그런 카페같은 느낌이었습니다

"헤이든 나만 못가봤어 꾸에엥"






부산광역시 기장군 일광면 동백리 449

송정쪽에 밥먹으러 갔다가 친구가 카페갈까해서 여기 가자고 추천추천!!

근데 단순히 송정 근처라고 생각했는데 기장 일광에서도 한참들어가더라구요;;

거의 웨이브온 카페 근처 위치였습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소나무(맞나?) 모양 로고










바닷가 바로 앞이라 바다가 시원하게 보입니다






100명이 가면 100명이 인증샷 찍는 간판+_+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10시







메뉴와 가격은 이렇습니다

저는 원래 라떼류를 주로 마시지만 바닐라 라떼가 수제 라는 말에 시켜보았습니다

근데 뭐가 수제인지?










"나도 나만의 작은 숲을 찾아봐야겠다"

주말에 리틀포레스트 봤는데^^


















여기 바리스타분이 우승하셨다고 하네요

커피맛이 두근두근~






우선 경치가 두근두근










2층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평일이라 꽤나 한가했습니다

주말엔 미어터지겠지요?;;










한없이 남자분 사진을 찍어주던 여성분.

남자분이 연예인인줄 알았다는...






하트가 하나인게 바닐라 라떼 두개인게 돌체라떼 ㅋ

아래는 발로나초코와 청포도 쥬스






당근케이크와 눈꽃치즈케이크

눈꽃치즈케이크 너무 맛있어서 한 입에 반해버렸으요~!!














아무리 찍어도 각이 안나오네 ㅋ

발로나초코는 쏘쏘






치즈케이크는 달콤한 크림과 진한 치즈맛이 잘 어우러져서 넘나 맛난거~

커피도 굉장히 진하고 고소해서 제 입맛에 맞았어요

친구도 돌체라떼보다 제 바닐라 라떼가 맛있다는 평.






근데 당근케이크에서 계란껍질이 나왔어요@_@

친구들 기분잡칠까봐 사진만찍고 아무말없이 버렸다는...

아쉬운 옥의 티


















3층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역시 한가했습니다

건물 구조를 심심하지 않게 지었네요ㅎㅎ



















루프탑바는 의자로 잔뜩 쌓아 막혀있었어요;










앞 마당에도 의자가 곳곳에 있어서 캠핑온 듯

기분내며 앉아 쉴 수 있었구요






















창밖으로 바다가 크게 보인다는게 정말 멋지구나를 느끼게 해주는 공간

하지만 밤이 되면 깜깜해서 아무것도 안보이겠지...






금새 어두워 졌는데 파도치는 바다앞쪽에 라이트를 비춰서

친구 말대로 작은 야경을 만들어 냈습니다

밤 늦게 가더라도 창밖에 심심하지 않은 경치네요














밤이 되니 경치를 보는것보다 불 밝혀진 건물을 보는 재미도 있군요 ㅎㅎ














부산에 놀러오는 분들에게는 거리가 멀어서 추천하기 좀 애매하지만

차가 있어서 이동에 제약이 없다면

송정쪽이나 용궁사 방향으로 놀러가실 때

겸사겸사 같이 들러보시면 어떨까,

완전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 프로필사진
    슬_2018.10.04 16:28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와~ 건물 인테리어가 너무 예뻐요 :)
    카페가 널찍하기도 하고, 바다가 바로 보여서 탁 트인 느낌의 시원한 곳이네요.
    계란 껍질은 조금 아쉽지만... ㅠ_ㅠ 케이크가 맛있다니 한번만 용서를(??)
    기장에 이쁜 카페들이 많은가봐요ㅎㅎㅎ
    어느새 바다가 가을 바다 같이 보여서 신기하네요.

    • 프로필사진

      항상 인스타에서 저 간판만 봐서 작은 카페인줄 알았는데 실제 가봤더니 엄청 크더라구요. 실내뿐만아니라 앞 마당에 캠핑온것처럼꾸며놔서 요즘 같이 선선할 때는 실외에 앉아 있는것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0^
      깜깜해진다음에 밖에 앉아있었는데 벌써 좀 춥더라구요ㅎㅎ

  • 프로필사진
    peterjun2018.10.05 02:38 신고 수정/삭제I 답글

    대회 우승!!!
    가보고 싶네요. 뷰도 너무 좋고요.
    울 가족들이 딱 좋아할 그런 카페입니다. ㅎㅎ

    • 프로필사진

      주말엔 얼마나 사람이 많을지 미리 걱정이 됩니다 ㅋ
      가족분들과 카페 자주 가시죠! 이쪽 지역으로 놀러오시면 들러보시는걸로^^

  • 프로필사진
    _Chemie_2018.10.05 03:43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우와! 정말ㅋㅋㅋㅋ 부산에서 경치가 좋다는 카페는 상상초월하게 경치가 좋은 거군요ㅋㅋㅋ
    캠핑하는 것처럼 앉아서 쉴 수 있는 야외석도 너무 멋지고!
    내부 인테리어도 정말 맘에 드는 곳이네요.
    물론 주말에 사람으로 너무 북적인다면 또 다른 느낌이었을 수 있겠지만요!

    • 프로필사진

      바다가 보인다는게 경치를, 말씀대로 상상초월하게 해주나봐요^^ 실내 인테리어도 좋았구요
      커피맛은 잘 모르지만^^; 상받으신 바리스타분이 계신다니 기본이상은 하지 않을런지 ㅎㅎ
      지금이 야외에 앉아서 커피 한 잔하기 최적의 날씨가 아닌가 싶네요. 미국도 쌀쌀해 졌는지 궁금^^

  • 프로필사진
    Deborah2018.10.05 11:30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와 경치가 끝내줍니다. 이런 카페는 연인과 부부 동반으로 가면 좋을 곳이네요.

  • 프로필사진

    너무 이쁘네요 ㅎㅎㅎㅎ 여기 근처가 이제 카페거리처럼 핫플레이스가 될건가봐요 ㅎㅎㅎㅎ

  • 프로필사진

    뷰가 어마어마 하네요 ^^
    항상 느끼는 것이지만 덕분에 제가 헤이든을 갔다온것 같네요
    갈일이 있다면 꼭, 기억하고 한번은 들러보고 싶네요 ^^

    • 프로필사진

      자주 가신다던 국립수산과학원에서 20분거리라고 나오네요. 주차장도 넓으니 시간되시면 들러보세요.
      경치가 느무느무 좋습니다. 물론 주말보다 평일 추천^^;

  • 프로필사진
    강시현2018.10.06 11:59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이야.. 힐튼 부산에서 본 앞바다랑 비슷하네요 +_+ 이런곳이 있는줄 알았으면 가볼껄 아쉽습니다. 경치도 너무 좋고 카페 인테리어도 멋진데요? 소나무 로고도 귀엽고... 인기 많겠습니다 ㅎㅎ

    • 프로필사진

      힐튼하고도 멀지 않고 비슷한 위치니까 보이는 경치가 비슷하 않을까요^^ 그래도 실내 분위기가 경치를 더 돋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다음을 기약하고 부산에 또 놀러오세요^^ㅎㅎ

  • 프로필사진

    기장에 갔다가 헤이든까페는 사람이 너무많아서 다른까페 갔는데.. 다음엔 꼭 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