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할로윈 마카롱 4종

2020. 10. 30.리뷰/스타벅스

 

어제에 이은 친구 찬스 2탄 포스팅^^

친구가 스벅갔다가 이걸 발견하고는 '이거 포스팅거리로 좋겠다'며 사다준 마카롱입니다.

 

 

 

 

이름하야 할로윈 마카롱

바닐라, 블루베리, 펌킨, 민트초콜릿 4종류로 할로윈데이를 맞아 기간한정판매로 나온 제품입니다.

 

 

 

 

4가지 맛의 마카롱에 초콜릿 데코가 되어 있는데 데코의 모양이 할로윈 풍의 캐릭터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 고양이는 두동강나서🙀 더 할로윈스럽군요 ㅋ

 

 

 

 

색깔로 무슨 맛인지 짐작이 되겠지만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펌킨, 블루베리, 바닐라, 민트초코 맛입니다.

 

 

 

좀비가 그려진 민트초코는 생각보다 민트맛이 강해서 민트를 좋아하는 저에게도 좀 세게 느껴졌습니다. 중간에 팥인가? 싶었지만 찾아보니 가나슈라는군요. 가나슈는 크림과 섞어 만든 초콜릿이래요.

민트맛이 너무 강해서 살짝 아쉬운 마카롱이군요.

 

 

 

 

바닐라 맛의 고양이는 제일 무난하면서 흔히 먹어보는 마카롱 맛이었습니다. 바닐라 맛이 강한건 아니지만 4개 중에는 제일 제 입맛에 맞았어요.

 

 

 

 

블루베리 마카롱에는 과육까지 들어있네요+_+ 진~한 블루베리 향이 느껴지는 달콤한 맛이었습니다. 친구는 이게 제일 맛있다고..

 

 

 

 

펌킨 맛이라니?! 제일 기대했던 마카롱인데 기대만큼 아쉬웠던 마카롱. 단호박 분말과 호박 페이스트를 넣었다고 하는데 어째 호박맛이 안 느껴지는 걸까요-_-a

 

사이렌오더로 찾아보다보니 이미 저희 동네는 많은 매장에서 판매가 종료된거 같더라구요. 할로윈이 지나지도 않았는데?? -_-; 매장을 바꿔가며 찾아보니 아직 판매하는 매장도 있긴하네요.

사실 이 포스팅도 친구가 왜 안올리냐고 해서;; 부랴부랴 올리는데 전부 품절이었으면 포스팅하는 의미가 퇴색(?)될 뻔 ㅋ  역시 때를 놓치면 안된다는 교훈을 얻었네요.

내일이 할로윈이니 벌써 10월의 마지막 날이군요ㅠ.ㅠ 스벅 마카롱이 엄청 맛나다... 이런건 아니지만 할로윈 마카롱으로 코로나 시국의 아쉬운 할로윈데이를 느껴보아요 🤡👻🎃

 

※ 개당 3,1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