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주쿠 호텔] 힐튼 도쿄(Hilton Tokyo) 호텔


도쿄 사진을 몇 장 올린김에 도쿄 숙소도 포스팅해봅니다

힐튼 도쿄에 묵었는데

신주쿠에 위치해 있습니다.







구글맵상으로는 신주쿠 역에서 15분정도 걸린다고 나옵니다.

초행길이면 20분 이상 걸릴거라고 생각되네요

전철을 자주 이용하거나 번화가에 드나드는걸 감안하면

걸어야 하는 거리가 좀 된다고 느껴집니다.

신주쿠 역보다 도초마에 역에서 더 가깝네요













이 날은 닛코에 갔다온 후에 밤 늦게 도착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룸입니다

실내는 오사카 힐튼호텔과 거의 같은 구조입니다.

다만 오사카 힐튼 창문이 나무격자였던거에 비하면

도쿄 힐튼은 쇠창살이네요;






무료 생수가 2개

믹스커피와 티백차가 들어있는 트레이

오다이바 힐튼에는 커피와 티백이 4개씩 들어있는데

여긴 인색하게 2개.

제가 항상 타먹거나 남는거 다 집어오기때문에 세어봤습니다ㅋㅋ






트윈.

너무 좁지 않고 적당합니다






바닥이 카펫인게 조금 아쉽네요







협탁위에 스위치와 콘센트가 있습니다.

콘센트가 하나라는게 문제;;

게다가 저 시계달린 Dock은 언제적건지

아이폰 단자가 라이트닝이 아니네요






책상에도 콘센트가 2개 더 있긴합니다.






창가에 놓은 세타가 열일하고 있네요^^






(IOS는 전체화면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힐튼치고 저층에다 도심지라 경치랄건 없지만

불빛 반짝이는 야경이 볼만합니다^^















역시 어메니티는 PETERTHOMASROTH










보통 욕조에 샤워기가 딸려 있는데

여기는 샤워기가 따로 독립되어 있네요


게다가 유리벽으로 되어있어 침실이 보입니다@_@






침대에서 변기까지 스트레잇-트






미닫이 문으로 열고 닫을수 있으니

걱정 노노.













미니바와 옷장







다 길게 설명된거 같은데 중국어는 왜 짧은지+_+

흡연하면 25,000엔

담배가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아침에 창밖을 찍었던건데

'너의 이름은'에 나왔던 원형 신호등이 저~~~~기 보이네요


이그제큐티브라 조식이 붙어있어

아침을 먹으러 갔습니다

근데 조식 사진이 없습니다!!! -_-;

먹으면서 음식 한 장 찍은거 같은데 없네요


핸드폰 안에 잠들어있던 사진을 찾았습니다!!


조식+라운지 보기







(모바일은 THETA로고를 클릭하세요)




힐튼 도쿄호텔을 이용하면서 아쉬운 점이라면

이그제큐티브인데 라운지를 이용하지 않으니

오사카 힐튼에 묵을 때보다 좋다는걸 못느꼈달까요ㅎ

역시 호텔 서비스는 잘 아는 사람만 찾아 먹을 수 있나봅니다;


역시 믿고가는 힐튼

룸컨디션도 좋고 조식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가격이...


이 숙소도 강시현님 세일정보 보고 예약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이자릴 빌어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 프로필사진
    CreativeDD 2017.01.18 09:39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아주 최근 호텔은 아닌것 같지만, 그래도 관리를 잘해서그런지
    룸컨디션도 좋아보이고, 무엇보다 야경이 넘 멋지네요!
    할인받아서 이용하셨으니.. 더욱 좋으셨겠어요~ ^^

    조식 사진을 못봐서 전 좀 아쉽습니다..ㅎㅎ 뭐가 젤루 맛있었나요?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8 10:20 신고 수정/삭제

      할인이 없었으면 못갔을 곳이지요 ㅎㅎ
      늦게 도착해서 라운지도 못가고 호텔에서 잠만잔게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호텔 조식에 1%도 관심이 없어놔서;; 사진이 어디 있을건데 찾아서 추가해볼게요 ㅎㅎ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21 11:03 신고 수정/삭제

      조식사진을 찾아서 추가했습니다 ㅎㅎ
      연어가 제일 좋아요^^

  • 프로필사진

    전 호텔 이용에서 저 라운지 이용이 젤 좋더라구요. ^^

    깔끔하고 전망좋아서 좋네요...거기다 할인까지 받으셨다니...최고네요 ^^
    전 왜 저 쇠창살이라고 하신게...멋있어 보이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8 10:23 신고 수정/삭제

      민수님은 라운지를 많이 이용해보셨군요. 전 라운지 이용해 본 적이 별로 없어서요.^^;
      쇠창살 말고 모던하다라고 표현했어야...촌스럽게 묘사했네요 ㅋㅋ

  • 프로필사진
    좀좀이 2017.01.18 11:04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저층이라 해도 야경 볼 만 한데요? 화려한 도시 속 조용하고 안락한 공간 느낌이에요. 방 면적 자체는 그렇게까지 넓지 않군요. 흡연시 벌금이 엄청 강하네요. 중국어는 아주 크게 써야할 거 같은데요. 중국인들이 방 안에서 담배 태우지 말라 해도 잘 태우더라구요. =_=;;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8 20:11 신고 수정/삭제

      불빛이 예뻐서 야경이 볼만한거 같네요
      확실히 번화가에서 살짝 떨어졌을뿐인데도 한산한 느낌이들어요.
      중국인들은 진짜 금연구역 어디서나 담배 막 피더군요-_-;

  • 프로필사진
    GeniusJW 2017.01.18 14:34 신고 수정/삭제I 답글

    ㅎㅎ~~
    저도 호텔가보고 싶네요.;

    참,, 예전부터 360사진을 찍어둔 게 있긴 한데,
    카메라도 하나 하려고 하거든요,
    '청춘일기'님처럼 Ricoh Theta S 를 할 지,
    Nikon Keymission 360 을 할 지 고민입니다.
    어떤 게 좋을까요??

    어쩌다 보니, 따라쟁이가 되고 있네요~~ㅎㅎ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8 20:21 신고 수정/삭제

      앗! 키미션360 저도 눈여겨 보고 있는물건인데 ㅎㅎ 근데 가격이 두 개를 비교하기엔 너무 차이나지 않나요ㅠ.ㅠ
      가격 신경안쓴다면 당연히 키미션이 더 좋겠지만 사진이나 동영상이 해상도스펙을 이론적으로만 따지면 세타보다 키미션이 30% 더 좋아졌는데 그정도 차이에 가격이 두 배가까이 되는건 좀 비싼감이 있는것같아요.
      물론 키미션 실사용해보지못해서 정확한 비교가 안되지만요^^;

    • 프로필사진
      GeniusJW 2017.01.18 21:46 신고 수정/삭제

      조만간 니콘 DF와 Keymission360 카메라 두 대 구입 생각하고 있거든요~ㅎㅎ

      --
      거의 니콘쪽에 답정하고 여쭤보지만,
      개인적 의견도 참고하고 싶어서요.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9 00:00 신고 수정/삭제

      니콘 DF @_@ 이거 들고 여행가면 황홀할거 같아요ㅎ
      두 대 구입하면 가격이 어마어마하겠네요. 리뷰나올날을 기대하겠습니다 ^^

  • 프로필사진
    2017.01.18 19:02 수정/삭제I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 프로필사진
    제이슨78 2017.01.18 20:39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첫 해외출장 호텔이 여기라 반갑네요 ㅎㅎ

  • 프로필사진
    garam_林 2017.01.18 21:48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전 여행가면 비용때문에 늘 저렴이 호텔을 이용해서 이런 호텔은 남의 블로그에서나
    보게 되네요. 할인을 해도 비싸겠죵?전망도 그렇고 다 좋아보여요. 부러워용~ㅠ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8 23:39 신고 수정/삭제

      저도 매번 비지니스호텔만 묵는답니다. 세일정보가 있어서 힐튼 몇 번 묵어봤네요^^
      지금은 정확히 확인이 안되는데 원래 비지니스에 10만원 초반에 묵는다면 여긴 10만 중후반이었던거같아요

  • 프로필사진
    noir 2017.01.18 22:29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역시 깔끔하네요
    깔끔하고 고급져 보이고 +_+

    저도 출장으로 일본가고싶어요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8 23:39 신고 수정/삭제

      출장으로 가면 얼마나 좋을까 싶습니다.
      비행기표 숙소 신경안쓰고 말이죠 ㅎㅎ

  • 프로필사진
    밓쿠티 2017.01.18 22:29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여기저기 조금 아쉬운 부분은 있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매력이 있는 호텔이군요^^

  • 프로필사진
    제이(J.) 2017.01.18 22:55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오오 도쿄 힐튼에 숙박하셨군요. ㅎㅎ 말씀대로 오사카 힐튼과 룸 구조가 비슷하네요. :) 쇠창살과 빨간 소파가 인상적입니다. ㅎㅎ 그나저나 네스프레소가 없다니 충격; 도쿄 힐튼도 비싸던데.. 수도여서 그런가요? 박하네요!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8 23:46 신고 수정/삭제

      덕분입니다 ㅎㅎ
      그러고보니 네스프레소가 없었네요-_-
      오사카도 오다이바도 없는걸보니 없애는게 힐튼 트렌드인가봐요;;

  • 프로필사진
    LAZEEN 2017.01.19 07:45 신고 수정/삭제I 답글

    힐튼이라 그런지 일본호텔치고 굉장히 넓다 싶어여. 가격도 만만치 않겠어요. 세타가 여전히 열일을 하는군요.^^ 정말 볼때마다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흡연하면 25,000엔 담배가 이렇게 무서운 겁니다; ㅋㅋㅋㅋ 진짜 재미있게 쓰시는 것 같아요^^ 믿고가는 힐튼 저도 언젠가 가보고 싶네요 ㅎㅎ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9 18:51 신고 수정/삭제

      세일때 예약한거라 그래도 저렴하게 묵었네요
      시현님 블로그 눈팅하다 세일정보 나오면 어디라도 예약부터 하세요 ㅎㅎ 그 뒤론 어찌 되겠지요^^;ㅋ

  • 프로필사진
    뚜띤 2017.01.19 18:44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제목 제대로 안보고 도쿄 호텔 이렇게만 보고 룸 사진 보고 순간 오잉 방이 엄청 익숙한데 뭐지? 했어요 ㅋㅋㅋ
    오사카 힐튼이랑 되게 비슷한데 의자는 좀 낫네요 ㅎㅎㅎ
    방도 깔끔하고 야경도 좋고.. 저도 호텔다운 호텔에서 좀 묵어보고 싶어요 ㅠ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9 23:40 신고 수정/삭제

      오사카랑 거의 같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ㅎ
      저도 세일기간에 예매해서 그렇지 평소엔 비지니스 호텔만 간답니다 ㅎㅎ

  • 프로필사진
    ageratum 2017.01.19 22:54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역시 힐튼.... 좋네요ㅋㅋㅋㅋ 다른말이 필요 없는 ㅋㅋㅋ

  • 프로필사진
    여군 2017.01.19 23:01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정말 좋내요!!!! 너의 이름은 봤는데 !! 저기가 그곳이군요!!
    럭셔리 청춘일기님 클라스~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2017.01.19 23:41 신고 수정/삭제

      신주쿠 근처가 영화에 많이 나오죠^^.
      럭셔리하긴요 이제 그지에요 ㅠ.ㅠㅋ

  • 프로필사진
    히티틀러 2017.01.20 01:38 신고 수정/삭제I 답글

    저층이라고 해도 뷰가 괜찮은 편이네요.
    일본은 집이든 숙소든 워낙 좁은 데가 많아서 객실만 좀 넓어도 감사해요ㅎㅎ
    쿠알라룸푸르 더블트리바이힐튼도 욕실/화장실이 통유리라서 기겁했는데, 여기도 유리로 되어있네요.
    닦기도 힘들텐데, 저런게 취향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