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기타

맥도날드 콘파이 한국 & 태국

.


태국 맥도날드 콘파이 한국에 발매! ^ㅡ^


패스트푸드나 편의점 음식은 올리는 분들이 너무 많고

블로그 주제를 너무 뒤죽박죽 많들까봐 한 번도 안올렸는데


콘파이는 태국 맥도날드에만 있던 전용(?) 메뉴기도 하고

태국 콘파이와 비교도 할 겸 첫 패스트푸드 포스팅으로 등록해봅니다^^;

(앗, 쉑쉑버거가 있었잖아; 여행가서 먹은거니까 여행기로 뺄래요 ㅋㅋ)






콘파이 1000원

며칠전에 히티틀러님 블로그에서 한국에도 콘파이가 나왔다는걸 보고

먹어봐야지 했는데 고새 잊어버리고 있다가 커피사러 맥도날드에 갔다가 우연히 발견!






같이 나눠 먹으려고 여러개 사서 돌렸습니다....만

맛에 대한 아무런 피드백이 없었다는;










중간에 뜯어서 먹기 편한 포장입니다

12시 조금 넘어서 샀는데 저 13:25 표시가 궁금했습니다

뭘까?






뜯자마자 앗, 징그러 했습니다-_-a ㅋ

얼마나 세게 튀긴거야







바사삭

한 입 베어물면 달달한 크림과 옥수수 알갱이가 나옵니다

옥수수 맛이 제대로






생각보다 옥수수알갱이가 많이 들어있었는데

뭔가 캔에 들어있는 스위트콘의 맛이 적나라하게 납니다

음, 뭔가 원조(?) 콘파이랑 미묘하게 다른 맛입니다











사와디캅~

태국가면 인증샷 자리죠

태국에서만 볼 수 있는 로날드의 인사







최근에 찍은 사진

콘파이 외에도 파인애플파이와 스프링롤 파이도 팔고 있었습니다

다른 파이도 먹고 싶었는데 나중에 사먹어야지 하고 결국 못먹고 왔지요 ㅠ.ㅠ

무슨 프로모션을 하는지 메뉴판 파이 가격은 19바트네요

공식가격은 26바트입니다 현재 환률로 890원

완전 관광지 같은곳은 더 비싸게 받는 곳도 있다고해요;






무려 3년전 사진

한국의 옥수수 도배사진에 비하면 소박한 옥수수사진

중간에 뜯는 포장은 아닙니다






이것은 무려 2년전 사진

케이스는 변함없이 똑같습니다

아쉽게도 최근에 갔을때는 가족들과 후루룩 먹어치워서 사진이 없네요

위 전광판 사진이 최근이니 케이스는 그대로이겠네요^^










일반적인 맥도날드 파이 모양






한 입 베어문 사진

한국 콘파이와 다르지 않습니다

옥수수알갱이는 훨씬 적었고

캔에서 꺼내먹는 스위트콘 같은 인위적인(?) 옥수수 맛보다는 자연스러웠던거 같아요.

옥수수 알갱이보다 크림 비율이 많으니 한국것보다 좀 더 달콤한 맛이 었던거 같기도 하구요


이거 먹은 친구한테도 태국꺼랑 좀 다르지 않냐고 했더니

약간 그런거 같다고...-_-+(음미하면서 먹으라고!!)

그래도 태국 콘파이와 한국 콘파이 거의 흡사한 맛이네요.


자, 맥도날드, 이제 스프링롤파이를 수입해랏!

점심에 1000원짜리 행복의 나라로~

빠라빠빠↗빠↘~♪


출처-맥도날드 홈페이지

'리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쟁화투  (24) 2018.09.23
스타벅스 서니보틀 + 자색 군고구마라떼  (14) 2018.09.17
여름한정 네스프레소 캡슐  (7) 2018.09.16
맥도날드 콘파이 한국 & 태국  (22) 2018.09.06
미니스튜디오 폴디오  (11) 2018.09.04
스타벅스 신메뉴 : SUMMER3  (23) 2018.08.01
전자책 1위 리디북스의 리디셀렉트  (21) 2018.07.18
넷플릭스 vs 왓챠플레이  (22) 2018.07.13
공유하기 링크
비슷한 글을 보려면
, , ,


 리뷰/기타 카테고리 관련글


  • 프로필사진 garam_林 맥도날드에 가면 주로 애플파이만 먹는데 콘파이가 나왔다니
    저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근데, 어젠가요. 제가 종종 방문하는
    뷰티 유투버가 먹더니만 우리가 알고있는 흔한 맛이라고 하더라구요.ㅋㅋ
    2018.09.06 14:16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맥도날드에서 파이를 주로 드시는군요 저는 거의 아이스크림만 사먹는데ㅎㅎ 어쩌다 쿠폰으로 커피 마시구요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흔한 옥수수 맛입니다 달달한 크림이 섞인 옥수수^^
    2018.09.06 23:32 신고
  • 프로필사진 묘한오빠 안그래도 어제 밤에 집사람이 회사에서 직원이 사줘서 먹었다고 하던데 달기도 하지만 나름 맛있었다고...
    여기오니 포스트가 딱~~ ^^;
    천원이나 받으면서인가요? 천원짜리 치고는 인가요? ㅎㅎ
    맛있었다는 말씀이죠 ㅋㅋ
    2018.09.06 20:1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편의점 삼각김밥도 1000원인데 이정도에 천원이면 적당한거 같습니다 ㅎㅎ
    태국 콘파이와 맛이 다르다는거지 파이 자체는 먹을만 합니다^^
    2018.09.06 23:34 신고
  • 프로필사진 라오니스 먹어보진 않았지만 .. 어떤 맛일지 상상은 됩니다 ..
    요거 저도 참 좋아할만한 메뉴입니다 ..
    먹어보고 싶습니다 .. ㅎㅎ
    2018.09.06 21:4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달달한 크림과 옥수수의 맛, 상상이 되는 맛이죠^^
    옥수수 좋아하는 분은 더 좋아하실거고 아닌 분도 맛있게 먹을만 합니다ㅎㅎㅎ
    2018.09.06 23:34 신고
  • 프로필사진 슬_ 꼭... 먹어야겠어요+_+
    아무래도 제가 무지 좋아할 맛이 날 것 같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스위트콘에 사족을 못쓰는데 ㅠ_ㅠ
    주변에 맥도날드가 없어서 다행인지 불행인지... (있으면 맨날 갈 듯)
    2018.09.08 02:09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우왓, 궁금해서 속리산 휴게소 근처 맥도날드 검색했더니 청주 시내에만 있네요ㅠ.ㅠ 딜리버린 무리겠죠? ㅎㅎㅎㅎ
    스위트콘 그렇게 좋아하시다니 콘파이 완전 좋아하실 것 같은데요. 저도 스위트콘 좋아라하는데 파이에 들어있으니 뭔가 안어울리는 느낌이랄까 ^^; 콘파이 후기를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2018.09.08 08:20 신고
  • 프로필사진 난 나니 맛 별로입니다

    느끼한맛과 비릿한 냄새가 있어요
    2018.09.08 16:20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별로 셨군요
    느끼한건 모르겠지만 캔에서 바로 꺼낸 듯한 스위트콘의 맛을 비릿하다고 표현 할 수 도 있겠네요^^;
    2018.09.08 19:24 신고
  • 프로필사진 로미 먹을만하던데요~? ㅎㅎ
    심심할때 하나먹기괜찮은듯한맛 ㅋㅋ
    2018.09.08 18:34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네 먹을만 하답니다 ㅎㅎ
    입맛이 머리 꼭대기에 달린; 제 친구도 별말없이 먹은거보니 무난한 맛인거 같습니다^^
    2018.09.08 19:26 신고
  • 프로필사진 잉여토기 옥수수파이 맛있겠어요.
    흰색 배경에 옥수수 알갱이까지 따뜻하고 맛있을 거 같아요.
    2018.09.08 21:36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입이 심심할 때 간식으로 먹기 적당합니다
    옥수수 좋아하시면 더 맛있겠지요^ㅡ^
    2018.09.09 00:31 신고
  • 프로필사진 Mc 맥도날드 알바생입니다. 콘파이에 써 있는 시간은 튀겨서 나온 시간이랍니당! 요즘은 안 써있는 경우가 많을텐데 너무 잘 팔려서 시간 쓸 시간도 없이 튀기자마자 팔리는 경우가 많거든요 ㅠㅠㅋㅋㅋㅋㅋ 2018.09.08 21:49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오! 이런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근데 저는 12시 조금 넘어서 산건데 13:25 이면 전날 만든건가요@_@; 상태로 봤을 때 그렇게 오래된거라는 생각은 안들었는데...
    암튼 신제품이고 태국 한정이었던지라 당분간 잘 팔리겠네요^^
    2018.09.09 00:35 신고
  • 프로필사진 전 아주 별로였어요
    사과파이때도 그렇고 맥도날드 파이 시리즈는
    거품이 심하다는 생각입니다.
    싼걸 떠나서 밀가루 비릿한 냄새가 너무 심하네요
    전 해산물 음식이 비려도 잘먹는 편이지만
    저보다 민감 하신분들은 이걸 드실수나 있나
    라고 생각하지만 의외로 잘나가서 놀랍네요
    2018.09.09 17:2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별로 셨군요 근데 밀가루에서 비릿한 냄새를 캐치하실 정도면 엄청 민감하신거 아닌가요?^^;
    다른 파이도 인기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콘파이가 원래 태국 맥도날드에서만 팔던거라 인기가 있나봐요
    천원짜리에는 천원짜리에 기대하는 맛이 있고 만원짜리는 만원짜리에 기대하는 맛이 있는거죠^^
    2018.09.09 19:45 신고
  • 프로필사진 타리 파이 맛있는데
    콘파이도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마지막 움짤이 아주 군침흐르게 만듭니다~
    그런데 청춘일기님 블로그는 보안주소 변경하시고도
    네이버 검색에 아무 문제가 없으신가보네요
    저는 통누락되어버렸네요 -,-
    2차주소 쓰고계셔서 원활하게 넘어간거 같기도 하고...
    2018.09.09 22:27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앗 그러고보니 네이버 유입이 눈에 띄게 줄어든거 같기도 한데 총 방문자수는 평소와 비슷해서 몰랐네요.
    말씀듣고 https로 네이버웹마스터에 새로 등록했는데 다시 원래대로 유입되는거 같기도 하고... 모르겠네요 ㅎㅎ
    네이버는 워낙 들쑥날쓱해서 말이죠
    2018.09.11 14:34 신고
  • 프로필사진 Deborah 신 메뉴 같은데요. 요즘 글이 안올라 와서 예전글 보면 댓글 놀이 하고 있습니다. 바쁘신가요? 2018.11.08 22:49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신메뉴였고 태국에서만 먹을 수 있던 메뉴였는데 한국에 발매되서 핫'했었죠 ㅎㅎ
    바쁘긴요. 게을러서 못올리고 있는것 뿐입니다 ㅠ.ㅠ
    최신글이 없다고 예전글에도 댓글놀이 해주시고 감사할 따름입니다!!!
    2018.11.09 14:59 신고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