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일본

후쿠오카 여행 #27 힐튼 씨호크 호텔

후쿠오카 여행 #27 힐튼 후쿠오카 씨호크 호텔 (Hilton Fukuoka Sea Hawk)

모모치해변 옆에 있는 힐튼 호텔입니다.

혼자 왔다면 시내쪽 비지니스 호텔에 묵었겠지만

친구들과 함께 갔기때문에 호텔 등급이 올라갔네요 ㅎㅎ

친구가 운전하는 렌트카 뒷자리에서 한 장 찍었습니다

호텔 바로 옆에 후쿠오카 야후돔이 있습니다.

후쿠오카 야구팀이 '소프트뱅크 호크'라서 힐튼 이름도 씨호크가 붙은게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예~전에 여름쯤에 갔을 때 찍은 로비의 모습입니다.

천정의 등이 독특하네요

이번엔 연말에 갔기때문에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이 있었습니다.

또 중앙에 이런 장식이 되어 있었는데요

기차가 계속 길따라 움직이고 있고 오른쪽에 케이블카도 왔다갔다 하더라구요

이런 미니어처 사진찍기 넘나 재밌는그~

위에 열기구들이 달려있는데 한국 협찬사도 있나봐요

노랑풍선~

역시 후쿠오카는 한국 관광객이 많은 곳인가봅니다.

로비 옆길로는 커다란 라운지가 있는데

이용해보진 못했지만 ㅠ.ㅠ 높은 천장이 인상적인 곳이었습니다.

바 뒷쪽으로 있던 동그란 건물은 뭔가 봤더니

이거 결혼식장 맞죠?@_@

서양 영화에 보면 이런데서 결혼하든데...

이 방은 예전에 묵었을 때의 방입니다.

지금보니 트윈인데도 넓고 좋은 방이 었네요+_+

책상도 따로 세팅되어 있고 웰컴푸드로 사과까지 있었네요

네스프레소도 비치되어 있던 옛날 방이여.

근데 아쉽게도 예전에 묵을 때는 야후돔 뷰였습니다.

야경은 볼만한데 저 돔을 치워버리고 싶은 생각이 강렬하게...

돔 위에 라이트를 켜놓거나 뭔가 장식이 있으면 좋을텐데 말이죠

2년전이었던거 같은데 이때는 호텔방 사진을 이것만 딱 찍었네요ㅋ

앗! 다른 폴더에 잠들어 있던 사진을 찾았기에 추가합니다;

구형 아이폰만 쓸 수 있었던 도킹 스피커

힐튼 공식 어메니티 PETERTHOMASROTH

그러나...

미니바도 꽉꽉 차 있었네요

사진을 보다 보니 생각이 났어요

저희가 묵었던 방이 아마 이그제큐티브 룸이었던거 같아요@_@;

그래서 조식도 있었어요.

완전 까먹고 있었...;

조식은 33층에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인가)에서 먹었어요

아침 햇살이 강해서 블라인드를 다 내려놨는데 모모치해변이 내려다 보이는 뷰랍니다

완전 잊고 있었지만... 맛있었다는 기억은 있어요^^;

아침부터 연어라니, 행복한 조식이었네요ㅠ.ㅠ

+ + +

이번에 묵었던 방입니다.

지난 번 이그제큐티브 방을 보고나니 초라해보이네요 ;ㅁ;

실내가 좁고 바닥이 카펫인게 저는 불호지만

깔끔하고 뭐 군더더기 없는 방입니다.

지난번엔 욕실을 안찍어서 어쨌는지 기억이 안나는군요 ㅎ

힐튼 어메니티는 항상 PETERTHOMASROTH 가 아닌가보네요

차별 쩔어...

작은 방은 네스프레소도 안주냐 ㅠ.ㅠ

그래도 이 방의 장점이라면 모모치 해변 뷰였다는 점.

(모바일은 THETA로고를 클릭하세요)

창밖의 풍경

오후 늦게 도착해서 이미 해가 떨어졌네요

세타S로 찍어봤는데 HDR로 찍었더니 불빛이 참 예쁘게 찍혔네요

방안을 어질러놔서 커튼치고 찍었더니 커튼이 비친게 아쉽;

그래도 분위기는 좀 전달되었죠^^

후쿠오카 타워와 마리존의 모습이 어우러진 모모치 해변의 모습

모모치 해변 쪽을 3번인가 가봤는데 한번도 후쿠오카 타워를 가지 않았어요

힐튼 호텔의 뷰가 좋았기 때문에 굳이 800엔 내고 타워에 올라가야하나 싶었거든요 ㅎ

마리존과 해변의 모습

찾아보니 마리존은 예식장과 레스토랑인가 봐요

뒷쪽에 마리노아시티 아울렛 관람차가 보이네요

어째 호텔 후기라기보단 창밖 풍경 사진이 더 많은 느낌^^;

<클릭하면 구글지도로>

후쿠오카 여행이라면 타 지역으로 나가지 않는 이상

대부분 시내에서 돌게 되기 때문에 힐튼 호텔의 위치는 단점일 수 있습니다.

호텔 앞까지 딱 떨어지는 전철 노선이 없고 시내와 거리가 좀 되다보니

위치때문인지 몰라도 힐튼 씨호크 호텔은 다른 힐튼에 비해서 가격이 착해요

저희도 렌트카가 있었기 때문에 큰 고민하지 않고 선택했지만

위치에 구애받지 않는다면 추천드리고 싶네요.

해외여행/일본 카테고리 관련글

• 프로필사진 새 날 호텔 주변의 뷰가 정말 멋지군요. 아마도 청춘일기님의 사진 기술이 덧붙여져 그렇겠지요. 오늘도 눈이 호강하고 갑니다^^ 2017.08.18 13:3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아이고, 과찬 감사합니다^^
    뷰 자체가 좋아서 막 찍어도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
    2017.08.20 23:56 신고
  • 프로필사진 GeniusJW 호텔사진도 좋고,
    특히 노을진 배경에 건물들 사진 멋집니다!!ㅋ
    2017.08.19 15:0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바닷가는 원래 해질녘 아닙니콰~! ㅎㅎ 노을은 언제나 색이 예뻐서 사진찍기 좋지요^^ 2017.08.20 23:57 신고
  • 프로필사진 밓쿠티 웰컴푸드가 사과라니 귀엽네요 ㅋㅋㅋ과도가 따로 있는 것 같진 않고 그냥 껍질 째 우적우적 베어먹어야 하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전반적으로 넓직하고 깔끔해서 푹 쉬기에 좋을 것 같아요 조식 음식 구성도 좋구요^^
    2017.08.20 14:2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중간에 사과 독사진보면 테이블 냅킨 사이로 칼이랑 포크가 끼워져 있어요 ㅎ
    확실히 넓은 방이 더 좋았어요^^
    2017.08.21 00:00 신고
  • 프로필사진 ageratum 후쿠오카 타워에 올라가면 항상 저 힐튼에서 하루 자면 얼마나 좋은 뷰를 볼 수 있을까 생각을..ㅋㅋ
    역시나 뷰는 정말 좋네요^^
    2017.08.20 21:25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근처 관광지가 모모치해변뿐이라 위치상 관광하기 애매한 느낌은 있지만 산책 좋아하시면 아침 저녁으로 해변 산책도 하고 좋을거 같아요 2017.08.21 00:02 신고
  • 프로필사진 garam_林 호텔, 엄청 근사하네요. 뷰도 엄청 좋구요.ㅎㅎ
    청춘일기님이 찍은 다른 사진들도 물론 좋지만 호텔을
    촬영하는데 있어 더 탁월하신 것 같아요.^^
    2017.08.21 22:38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호텔스닷컴, 트리바고, 부킹닷컴 기타 등등 보고 있냐?! 날 데려가라고!! ㅋㅋㅋ
    과찬 감사합니다^^
    2017.08.21 23:54 신고
  • 프로필사진 솜다리™ 우와...뷰~~가 넘 멋진듯 합니다~ 2017.08.21 23:0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모모치 해변뷰가 훨씬 좋죠?^^ 2017.08.21 23:55 신고
  • 프로필사진 슬_ 모모치 해변이 내려다보이다니!! 여행 끝나고 집(?)에 돌아오면 멋진 야경이 펼쳐지네요.
    저도 담번에는 요런 곳에서 묵고 싶네요ㅠㅠ
    2017.08.22 12:52 신고
  • 프로필사진 친절한민수씨 전 그래도 호텔상태 좋아보이는걸요? ㅋ 카페트가 과하게 두꺼워보이긴 하지만 아늑해서요 ^^
    야구를 원체 좋아해서 일본 돔 가보고싶은데 야후돔이 딱 보이네요.
    제가 알기로는 저 돔 오픈 되는걸로 아는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