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뷰/기타

스타벅스 오허니케이크 - 청담스타 한정케이크

.


스타벅스 오허니케이크 - 청담스타 한정케이크



스타벅스 1000호점인 청담스타 한정케이크인 오허니 케이크는 원래는 청담스타에서만 판매하던 케이크 입니다.

한국에서만 1000호점인가?;;


아무튼 요청이 많았던지 다른 지점에서도 홀케이크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물론 주문하고 3일간 기다려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ㄷㄷㄷ


친구가 서울가서 먹고 와서는 맛있다 자랑자랑ㅠ.ㅠ

근데 며칠전 그 친구가 오허니 홀케이크를 선물받았다며 같이 먹자고 해서

덕분에 생각지도 못하게 디저트 타임^^






박스는 이미 저 멀리에;;

케이크의 모양이 시루떡같더라구요






얼마나 급하게 만든것인지?!

초콜렛으로 만든 스타벅스 이름표도 뒤집어져 있습니다-_-;






홀케이크 치고 크기는 아담했습니다.

4등분 하면 한 사람이 먹기 적당한 사이즈 인거 같습니다.






4등분해서 한 접시씩^^

매장에서 파는 조각 케이크도 이정도 사이즈려나?

본적이 없으니 비교가 안되는군요






반쯤 먹다말고 초콜렛 이름표를 제대로 올려놓고 한 컷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맛을 평하자면

친구 말대로 맛있습니다.

빵은 흑설탕시트라는데 부드럽고 적당히 단맛이었지만 특색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진짜는 크림!

요거트 크림이 사이사이 발라져 있는데 요게 맛있더라구요

요거트맛이 사~알~짝 나면서 꽤 달달합니다.

부드러운 시트와 잘 어우러지구요

대신 저 4등분 한 쪽을 먹는데도 다 먹으려니 많이 단 느낌이었습니다.

4등분해서 다시 2/3만 먹으면 딱 좋겠다 싶었어요

아메리카노랑 같이 먹으니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케이크 위에 빵가루가 너무 날라다닌다는 점?

이거 영국여왕이 와서 먹어도 드레스에 줄줄 흘릴껄요;



여지껏 스타벅스에서 케이크 먹고 맛있다고 느낀적보다 별로다라는 생각이 많았는데요

이 케이크는 먹어본 스벅케이크 중에 제일 부드러웠던거 같습니다.

제가 먹어본 스벅케이크는 전부 말라있고 뻑뻑;;


한정이라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가요^^;

연말에 케이크 많이 드실텐데 스타벅스 오허니 케이크 드셔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공유하기 링크
관련글보기
  • 프로필사진 peterjun 가벼워서 입에 넣으면 순식간에 사라지겠네요.
    달달하니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한정판이라니... 제가 맛보기 쉽지 않은 메뉴군요. ^^
    2017.11.08 01:34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이젠 주문하면 3일후에 어디서나 받을 수 있게 됐으니 먹고 싶은 열정만 있다면(;) ㅋ
    저도 귀찮아서 그렇게 주문은 못할거 같아요 ㅎㅎ
    2017.11.08 21:36 신고
  • 프로필사진 *저녁노을* 달콤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잘 보고 가요
    2017.11.08 05:29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달콤한 케잌이 맛있어요^^
    감사합니다
    2017.11.08 21:36 신고
  • 프로필사진 묘한오빠 달달한거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입에서 스스륵하겠네요 ^^
    먹고싶다 ㅎㅎ
    2017.11.08 08:27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달달한 걸 좋아하시는군요^^ 커피 한잔에 지금 한 조각 먹고 싶네요 2017.11.08 21:43 신고
  • 프로필사진 밓쿠티 오오오 엄청나게 맛있나봐요 저도 스타벅스에서 케이크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딱히 없는데 이건 맛있는 케이크군요!!!다만 홀사이즈를 먹기에는 무리니 청담점 가서 먹어야겠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 2017.11.08 15:20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앗! 밓쿠티님은 청담스타점을 가실 수 있군요 ㅋㅎ 서울러 부럽+_+ 2017.11.08 21:44 신고
  • 프로필사진 라라라즐겁다 무슨맛일지 궁금하네요 ^^ 2017.11.08 15:45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달콤한 요거트 크림맛?이라고 밖에는 ㅎㅎ 2017.11.09 16:52 신고
  • 프로필사진 _Chemie_ 오 한정 케익이라니! 어쩐지 스타벅스에서 본 적 없는 것 같단 생각을 했어요.
    사실은 저도, 스타벅스 케익은 항상 비쥬얼에 비해 실망스럽다는 생각을 많이 했었던 사람 중 한명인데,
    흠, 그런데도 맛있으셨다니!!! 스타벅스 케익도 이제 발전을 하는건가요!ㅋㅋㅋㅋ

    생각보다 스타벅스 케익에 만족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군요! 제가 아는분은 정말 스타벅스 매니아인데, 케익이 너무 별로여서 직원한테 따지듯 물어본 적도 있대요ㅋㅋ 여기 케익은 항상 왜 이렇게 맛이 없는거냐며ㅋㅋㅋ
    당연히 대답 없는 외침이었지만요ㅋㅋㅋㅋㅋ
    2017.11.09 02:34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맞아요 스타벅스 푸드,베이커리 종류는 그냥 매장 구색맞추기용? ㅎㅎ 스벅케이크 중에 제일 맛있었다 싶고요 겨울 신메뉴 케이크 출시됐던데 이정도 맛만 유지해서 케이크가 출시되면 좋겠네요^^
    지인분이 정말 스타벅스를 사랑하시나봐요 ㅎㅎ 그 분에게 이 케이크는 어떤지 물어보고 싶네요^^
    2017.11.09 16:57 신고
  • 프로필사진 슬_ 진짜 시루떡처럼 생겼는데요? 시루떡 별로 안 좋아하는 1인...ㅋㅋㅋ
    그러고보니 한국 스타벅스에서 디저트를 사 먹은 적은 별로 없는 거 같아요.
    지점 한정이라니 귀찮기는 하지만... 이런 거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찾아가는 재미가 있으니까요ㅋㅋㅋ
    2017.11.09 04:05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저도 떡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이사가서 시루떡대신 이거 돌리면 너무 좋아하겠죠 ㅋㅋ 재산탕진;
    찾아가는 재미하니까 몇 년 전 스타벅스 스탬프투어 생각나네요 덕분에 제주도도 갔다고오 했는데; 서울가시면 도전해보세요^^
    2017.11.09 16:58 신고
  • 프로필사진 noir 오홍 주문해야 맛볼수 잇는 제품이로군요
    회사 근처인데 .. 흠흠 주문해볼까 싶네여
    2017.11.09 17:28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엇, 댓글보고 지도 찾아보니까 도산공원이랑 가깝네요+_+ ㅎㅎ 2017.11.09 19:30 신고
  • 프로필사진 친절한민수씨 살짝 시루떡 같은 비쥬얼인데 요 ㅋㅋㅋㅋㅋ

    한정판은 무조건 먹고봐야죠?
    저희동네도 팔지 궁금하네요 ㅋ
    2017.11.10 11:36 신고
댓글쓰기 폼

 리뷰/기타 카테고리 더보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