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내여행/부산

부산 벚꽃길 명소

.



이 봄이 가기전에 : 부산 벚꽃길 명소



화요일에 남천동에 유명한 벚꽃길을 다녀왔습니다.

예쁘구나 싶으면 벚꽃은 순식간에 지나가는 바람에

꽃 필 때는 지나가 본 적이 없는데요






그곳은 다름아닌 남천동 삼익아파트 단지 내에 있는 길입니다.

이 아파트가 곧 재개발이 되기때문에 아마 벚꽃을 보는건 올해가 마지막일 듯합니다.

제2의 마린시티를 꿈꾸고 있다는데 얼마나 높은 건물들이 들어올지+_+


어쨌거나 더 늦기전에 남천동으로 달려갔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끝에 있어서 관광객들도 걸어서 가기 좋은 위치지만

주민들이 살고 있는 아파트 단지기 때문에 자동차가 꽉꽉 차있더라구요;


운좋게 자리가 있어서 잠시 차를 대고 벚꽃을 찍어댔습니다.


이 예쁜 벚꽃길이 없어진다니 아쉽기도 하고ㅠ.ㅠ

많은 관광객들이 오니 주민들은 얼마나 불편했을까 싶기도 했습니다.










이미 한가득 떨어진 벚꽃잎.

어제 수요일 부산엔 하루종일 비가 왔는데요

아마 지금은 더 많이 떨어졌겠죠






















이 숫자판은 보통 아파트 벽 옆면에 적혀있는 동수입니다.

나무가 아파트를 다 가리고 있으니 따로 설치했나봅니다 ㅎ












삼익 아파트 단지를 나가면서 썬루프에 고프로 세션 달아놓고 찍어봤습니다

나름 예쁘게 찍혀서 올려볼려고 앞뒤 필요없는 부분 편집했더니 화질저하가 심하네요 ㅠ.ㅠ

편집과 인코딩 방법을 공부해야겠네요;






아쉽지만 잠시나마 이렇게 구경을 하고

나온김에 황령산의 벚꽃도 보러 갔습니다.






지도에 표시된 황련산1 위치에 왔습니다

차도 옆으로 벚꽃이 만개했네요

길가에 잠시 차를 대고 경치를 볼까요?






저 멀리 마린시티도 보이고 광안대교가 한 눈에 보이는 뷰✦‿✦

날씨가 좋음에도 시야가 뿌옇네요

이 놈의 미세먼지 ㅠ.ㅠ







산 위에 벚꽃이 일렬로 피어있네요






황령산1 위치가 작은 전망대처럼 되어 있다면

황령산2쪽은 등산로 옆 작은 공간이랄까요

길따라 등산가시는 분들도 있고

돗자리 깔고 아기와 점심을 드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의외로 사람이 적어 세 군대 중에 제일 좋았네요


저는 차타고만 휙 지나가서 사진에는 없지만

지도에 표시된 민락역 옆에 있는 강변길도 벚꽃이 엄청나게 피어있습니다.

센텀시티백화점과 영화의 전당 맞은편이라 찾아가기도 좋지요


어제 비가 와서 꽃잎이 많이 떨어졌을지도 모르겠지만

벚꽃이 지기전에 서둘러 근처 공원에서라도 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모바일은 THETA로고를 클릭하세요)


얼굴은 꽃으로 자체모자이크^^

  • 프로필사진 친절한민수씨 마지막 동영상....
    천국같아요 정말...너무 좋네요.

    아직 저희동네 아파트엔 한두그루만 피고, 이제막 피려고 준비중이던데...
    부산은 정말 따뜻한 남쪽나라인거 확실해요@!!!
    2017.04.06 09:25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천국에 꽃이 저리 많을려나요? ^^ ㅎㅎ 꽃이 잔뜩 예쁘게 나와서 저도 좋네요.
    근데 서울쪽은 아직 많이 피지 않았군요 부산은 벌써 반은 떨어진거 같은데 ㅠ.ㅠ
    2017.04.07 20:10 신고
  • 프로필사진 밓쿠티 시기적절하게 잘 보고 오셨네요^^저는 미세먼지 때문에 꽃놀이는 미루고 있었는데 어제 오늘 비가 와서 꽃이 다 떨어졌을 것 같아 아쉬워요ㅠㅠㅠ슬슬 꽃구경하러 알아봐야겠어요 ㅋㅋㅋㅋ 2017.04.06 09:38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네 꽃잎이 떨어지기 전에 타이밍 좋게 다녀왔어요^^ 서울쪽은 벚꽃이 아직인듯하니 여유있게 꽃놀이 하실 수 있지않을까 싶네요 윤중로가면 미어터지겠지만;;ㅎ 2017.04.07 20:13 신고
  • 프로필사진 GeniusJW 넘 멋집니다~~ㅋㅋ
    theta 사진에 벚꽃이 내리네요~~
    정말 멋진 영상과 사진에 벚꽃구경 합니다~~~
    2017.04.06 12:49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세타사진 업로드할때 태그만 넣으면 특수효과를 넣을 수 있는데 나머진 너무 구리고-_- 벚꽃효과가 그나마 좋더라구요 ㅎ
    꽃이 잘 찍혀서 저도 맘에 들어요^^
    2017.04.07 20:13 신고
  • 프로필사진 솜다리™ 아... 비가 와서 거의 다 떨어져 버린듯 하내요...
    아쉽기만 합니다~
    2017.04.06 15:30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오늘 보니 그래도 반은 남은거 같더라구요. 꽃잎이 떨어질 때마다 참 아쉽네요 ㅠ.ㅠ 2017.04.07 20:14 신고
  • 프로필사진 좀좀이 벚꽃 진짜 멋지네요. 서울, 의정부는 아직 벚꽃 안 피었어요. 여의도 벚꽃축제가 이번주까지인데 그 축제 끝나고서야 벚꽃이 제대로 피기 시작할 거 같아요. 청춘일기님 덕분에 부산의 아름다운 벚꽃 감상했네요^^ 2017.04.06 17:39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날씨가 예전만 못한지 서울은 아직 꽃이 제대로 안피었나봅니다. 부산은 벚꽃이 지고 있는데 말이에요 ㅠ.ㅠ 아쉬워요~~ 2017.04.07 20:16 신고
  • 프로필사진 Deborah 떨어지는 벚꽃의 아름다움이 고스란히 전달 되네요 2017.04.06 18:1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감사합니다 바람에 꽃잎이 휘리릭 날리는게 어찌나 예쁘던지요^^ 2017.04.07 20:17 신고
  • 프로필사진 SONYLOVE 제가 있는 곳은 벚꽃을 전혀 볼 수 없어서 아쉬워요.
    모니터로나마 대리만족해야겠네요.
    2017.04.06 19:30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다들 꽃이 안폈다고 하시니 벚꽃이 부산만 폈나봐요+_+ ㅎㅎ 곧 소니러브님 동네에도 꽃이 만발하겠죠^^ 2017.04.07 20:18 신고
  • 프로필사진 ageratum 이렇게 멋진 벚꽃명소가 없어진다니 아쉽네요 ㅠㅠ
    서울은 주말에 만개할거 같아요 ㅎㅎ
    2017.04.07 00:1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이번주말이 피크가 될 전망이군요. 여의도에 꽃만큼 많은 사람이 모이겠네요 ㅎㅎ 2017.04.07 20:18 신고
  • 프로필사진 제이(J.) 와.. 남천동은 벚꽃 길이 아니라 벚꽃 터널인데요? 이렇게 하늘을 덮어버린 벚꽃 나무는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아요 +_+ 마지막 쎄타로 찍은 사진도 정말 감동입니다. 광안 대교도 안녕? 반갑네요 +_+ㅎㅎ 2017.04.07 00:3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벚꽃나무가 꽤 커서 터널처럼 만나버렸네요 ㅎㅎ 저도 이런 길은 처음 봤는데 없어진다니 아쉽네요 ㅠ.ㅠ 그동안 매년 와볼껄 하는 맘이 드네요.
    세타 사진은 저도 참 맘에 들게 찍혔어요^^
    2017.04.07 20:20 신고
  • 프로필사진 프레이_제이 우와.. 우와.. 벚꽃 정말 예뻐요!
    영상이랑 360도 사진 정말 예쁘네요!!!

    영상 화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요?ㅎㅎ
    인코더를 어떤 프로그램으로 쓰세요?
    2017.04.07 01:33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감사합니다^^
    영상을 자르기만 할때는 팟인코더 쓰고요 이번엔 소리 지우고 음악 넣어보겠다고 윈도 무비 메이커 썻는데 많이 뭉개지더라구요 결국 유튜브 자체 음악 넣기로 때웠지만 유튜브는 너무 오래걸리네요ㅠ.ㅠ
    2017.04.07 20:23 신고
  • 프로필사진 프레이_제이 무비메이커는 안쓰시는게 마음편해요.. 확실히 고화질은 무조건 mp4 파일로 나오는데 mp4 파일 자체가 프리미어같은 프로그램에서 조절해서 뽑지 않는이상 화질이 뭉게져서 나오더라고요..^^;
    인코딩만 할때는 팟인코더가 편리하긴해요~

    개인적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프로그램은 '사이버링크 파워디렉터' 와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 입니다.

    프리미어는 한국어판으로 써보시면 그리 어렵지 않게 적당한 편집은 섬세하게 책을 보지 않아도 인터넷으로 조금씩 검색해가며 쓰시면 고급편집까진 아니어도 왠만한건 편집을 섬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영상을 렌더링할때 걸리는 어마어마한 시간과 용량입니다..ㅠㅠ 4-50분짜리 영상을 가장 적은 용량대비 고화질로 뽑도록 mp4에서 조절해서 뽑았는데 10GB가 훌쩍 넘어가더라고요ㅋㅋ 사양도 최소 i5를 요구하고 마음 놓고 렌더링 하시려면 i7에서 작업하는게 마음편합니다.

    파워디렉터 같은 경우는 실제 편집 전문가들도 간단한 영상편집할때 많이 사용한다는 프로그램입니다.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에 렌더링도 괜찮고요, 편집기능은 무비메이커랑 비교할 수준이 못됩니다! 저는 프리미어를 사용하긴 하는데 실제 편집하는 지인들에겐 파워디렉터를 추천하고 있습니다~ 파워디렉터도 용량이 크게나오는 편인데, 팟인코더에서 용량 줄여서 그대로 인코딩하는 방식으로 하면 좋습니다^^
    2017.04.07 22:17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오! 전문가시네요@_@
    파워디렉터가 더 쉽게쉽게 할 수 있겠군요. 섬세한 편집에는 프리미어! 근데 최소사양 i5 ㅠ.ㅠ 겨우 맞기는 한데 엄청 버벅대겠네요
    기억해둘께요. 감사해요^^
    2017.04.08 00:10 신고
  • 프로필사진 프레이_제이 프리미어 기준으로 적은거라 파워디렉터는 i5로도 충분해요~ i3로도 괜찮고요!
    노트북기준으로 i7-7700HQ급 이상이면 그래도 어느정도 간단한 작업 할수 있고, 데스크탑 기준으로 i5면 저희 같은 야매^^;; 편집가들은 충분히 괜찮습니다! 4세대 이상 기준으로 그렇고요, 3세대로도 괜찮게 돌려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6-7세대 cpu로는 정말 좋고요~
    i5면 파워디렉터 아주 잘~ 돌아갑니다. 프리미어도 괜찮게 돌아가요ㅎㅎ
    2017.04.09 00:11 신고
  • 프로필사진 슬_ 지도도 핑크핑크 하네요ㅎㅎ 부산이면 날이 따뜻해서 벚꽃이 많이 폈겠어요.
    저희 동네는 드디어 그저께 부터 벚꽃이 피기 시작했답니당 >.<
    미세먼지는 정말 죽이...(격한 표현)고 싶네요... ㅠㅠㅠㅠ
    2017.04.11 13:32 신고
  • 프로필사진 CreativeDD 어제 벚꽃구경 하러 시흥에 생태공원에 갔었는데.. 아쉽게도 아직 덜 피었더라구요.ㅠ
    부산은 이미 벚꽃이 휩쓸고 지나간 모양이네요~
    아참참! 마지막에 벚꽃 흔날리는 짤은 효과인거에요?? 너무 신기방기해요..+_+
    2017.04.13 10:00 신고
  • 프로필사진 Normal One 황령산은 나중에 야경 찍기 위해서라도 꼭 가보고싶은 곳이에요!! :) 그리고 삼익아파트 벚꽃도 관심이 생겼고.. 다만, 주민 분들이 좀 불편하실 것 같은 ㅜㅜ 2017.04.16 18:36 신고
  • 프로필사진 신기한별 부산 벚꽃명소가 이렇게 많을 줄 몰랐어요. 2017.04.17 23:45 신고
댓글쓰기 폼

 국내여행/부산 카테고리 더보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