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일본

후쿠오카 여행 #8 벳푸 - 하드오프 HARD-OFF

.



후쿠오카 여행 #8 벳푸 - 하드오프 HARD-OFF 중고기기매장



점심을 먹고 눈에 띄었던 하드오프를 구경하러 갔습니다.

그동안 하드오프 간판은 여러 번 보았는데 들어가 본 적은 없었거든요

왜 안들어가 봤는지 여길 들러보고 후회했답니다 ㅎㅎ


하드오프는 일본의 대표적인 중고 서점인 북오프(BOOK-OFF)에서 만든

중고 하드웨어를 전문으로 팔고사는 매장입니다






야자수 나무 뒤로 스이텐 지붕이 살짝 보이시나요?

걸어서 1분거리랄까요 ㅎㅎ

글로벌타워 전망대가 독특하네요^^

입장료도 200~300엔으로 저렴해서 올라가보고 싶었는데

제가 갔을 땐 문을 닫은거 같아 못봤습니다

홈페이지보니 운영은 계속 하나봅니다.





클릭하면 구글지도


벳푸 야마노테 라이프가든점

벳푸역에서는 걸어서 20분 거리입니다






앞에 커다란 주차장이 있고

주차장을 사이로 4개의 큰 매장이 있는데요

앞에 보이는 매장 중 왼쪽은 100엔샵 오른쪽은 슈퍼마켓입니다







하드오프가 있고 사진에는 안나왔는데 왼쪽엔 아동복매장이 있습니다.

애기옷 같은 것도 파는거 같더라구요


하드오프는 오프하우스와 같이 있는데

하드오프가 전자기기 위주라면 오프하우스는 집에서 사용하는 온갖 물건을 다 팔고삽니다

의자, 서랍장 같은 가구부터 조리기구, 생활용품 심지어 옷도 팝니다+_+

매장이 연결되어있어 왔다갔다 할 수 있는데 눈으로만 쓰윽 보고 오프하우스쪽은 안가봤네요 ㅋ


그 외에도 북오프는 취급품을 세분화 해서 매장을 늘리고 있는데요






사진만 봐도 대략 어떤걸 취급하는지 아시겠죠?

그럼 저 술도 중고란 말인가?-_-?






저 멀리 산 중간중간 온천수의 김이 모락모락~






내부 모습은 대략 이렇습니다.

전자기기가 메인이지만 약간의 소프트웨어도 있구요






컴퓨터 관련 제품과 모니터들도 잔뜩

방모라도 있으면 좋을텐데...






원래 하드오프는 오디오에 특화되었다고 봐도 되는 매장이에요

어느 매장이나 하드오프에는 전자기타가 빠지지 않고 있더군요

그리고 오디오 관련 기기가 많은데 제가 잘 몰라서^^;


이 사진은 기타를 찍다가 사람이 나타나서 앗! 하고 내리다 찍힌 ㅎ

원래 북오프는 사진금지라고 되어있는데요

하드오프는 그런 표식은 없었지만 웬지 막 찍으면 안될거 같아서요






이렇게 오디오 플레이어나 스피커, 헤드폰같은 오디오 제품들이

전체 상품에 40~50%는 차지하는거 같아요

여기는 아키하바라 하드오프점입니다

오디오 제품 나온 사진이 없어서요 ㅎㅎ






입구에서 발견한 게임보이 컬러가 1620엔!!!

박스없는 벌크제품이었지만 상태가 깨끗해서

2개 다 제가 집어왔습니다 ㅎㅎ


다른 지점에 비해 게임관련 상품이 꽤 있었고

정리도 잘 되어있었습니다

제가 구경하는 동안에도 인도사람 처럼 보이는 외국인 둘이 와서 PS3 사가더라구요






게임보이를 샀더니 게임보이 팩이 눈에 들어오던ㅋ

아쉽게도 레트로게임은 많지 않았네요






PS1

언제적 게임기인데 아직도 상태가 깨끗+_+






가격표에 상태가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상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왼쪽에 박스있는 PS2는 거의 두 배네요;






빨간 가격표가 일반제품이라면 여기는 정크품을 파는 코너입니다

게임기만 찍었지만 온갖 정크품이 다 있습니다






'체크시 게임출력은 됐으나 PS소프트 읽기가 되지 않았다'고 적혀있습니다.

렌즈부가 나간게 아닐까 싶은데

능력자분들은 이런거 집어가셔서 수리해쓰면 좋겠네요^^






PSX

플스계에 망작이 아니었을까 싶은데

이건 정상제품은 없고 정크품이 잔뜩 있더라구요






Wii용 태고의 달인 컨트롤러

태고의 달인만 할 줄 안다는 친구에게 사줄까했던 ㅎㅎ






세가 새턴에 키보드도 있었나보네요

정크품 1000엔

정상작동이 되는지..






하자가 있어도  필요한 사람이 있겠죠

카메라만 모아놓은 매대

유리 진열장안에 있는걸 보니 상태가 양호한 것들인가 봅니다

건질거 없나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9000엔대였던 타자기가 500엔으로.

사망하셨나봅니다;





피씨엔진(왼쪽)과 닌텐도 3DS

3DS 하나 사올껄 싶기도 하네요

투텐도로 동숲 돈벌기+_+






피씨엔진과 pc-fx 소프트들

하지만 이게 전부.






이런 사진이 100엔!!! +_+

연예인인가?

누가 살까 싶지만 개취 존중합니다.






정크존에는 이렇게 파란 박스가 잔뜩 쌓여있는데요

온갖 게임팩이나 CD소프트들이 있고

조이스틱과 오래된 전용 케이블 같은 것들도

종류별 박스로 정리되어있습니다

저분도 뭔가 열심히 찾고 있네요 ㅎ






박스를 열어보면 이렇게 카메라가 잔뜩 있는 박스도 있구요

정크품이니 작동 안되는게 대부분이겠죠






이런 엔틱한 카메라도!






정신없이 보다보니 1시간이 훌쩍 지났습니다.

나 지옥온천 가야되는데 여기서 뭐함 ㅠ.ㅠ






오전 10시부터 밤 8시까지

저녁에 다시 오기로 하고 발길을 떼었습니다-_-

안 그러면 하루종일 여기 있을거 같아서요ㅎㅎ

(실제로 밤에 또 왔습니다;;)


뭔가 보물찾기를 하고 나온 기분입니다.

오디오 기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여행중에 하드오프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구요

벳푸 야마노테 라이프가든점은 게임기도 다른 지점보다 많은거 같아 좋았네요^^



저는 이제 지옥온천 순례를 하러 출발합니다



  • 프로필사진 베짱이 추억의 제품들이 많이 있네요. ㅋㅋ
    주로 게임기에 눈길이 많이 가는데.. 한창때는
    워너비 1순위였는데... 지금은... ㅋㅋㅋㅋ
    2017.03.11 09:3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그렇죠 추억의 게임기들 ㅎㅎ
    요즘 레트로게임이 다시 뜨고 있어서 못구하는 게임도 많고 부르는게 값인 것들도 있더라구요-_-
    2017.03.11 14:08 신고
  • 프로필사진 제이(J.) 오오 중고 전자기기 상가라니 ㅎㅎ 뭔가 보물찾기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이런 곳에선 전자기기를 잘아시는 분들은 좋은 상품을 잘 찾아가시던데 제가 가면 뭐가 뭔지도 모를 것 같아요 -_-;; 다음은 드디어 지옥 온천 일정이시군요. +_+ 온천에 가고 싶습니다! :D 2017.03.11 11:40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저는 모르고 들렀다 몇개 집어왔지만 이런곳은 목적있는 분들이 가셔야 득템의 기회가 많겠죠 ㅎㅎ
    온천은 타케후에 같은걸 기대하시면 아니되옵니다+0+ㅎㅎ
    2017.03.11 14:17 신고
  • 프로필사진 공수래공수거 일본을 처음 갔을때 아키야바라에서 이것 저것
    많이 샀던 기억이 납니다
    그땐 참 신기했었는데 말입니다
    여기 가면 또 이것 저것 살것 같네요^^
    2017.03.11 11:46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아키바는 덕후들의 성지같은곳이죠 ㅎㅎ
    저도 아키바가면 폭풍 쇼핑을 !
    이것저것 사신게 뭔지 궁금하네요^^
    2017.03.11 14:26 신고
  • 프로필사진 좀좀이 아, 이건 북오프에서 만든 중고 하드웨어 전문 매장이로군요! 오프 시리즈인데요? ㅋㅋ 술은 뭘까요? 중고 술??? 설마 먹다 남은 술을 파는 것은 아닐테고 집에서 굴러다니는 술을 파는 걸까요? 게임보이 컬러! 저거 한 때 애들의 선망이었던 건데요 ㅎㅎ 게임보이 팩 정말 반갑네요. 저기 구경하는 재미 진짜 쏠쏠하겠어요! 2017.03.11 14:1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저도 궁금해서 술오프(...) 안내페이지 보니까 집에 있던 오래된 술, 캔이 찌그러지거나 라벨이 지워진술 같은걸 사고파는거 같더라구요 신기해요 ㅎㅎ
    옛날게임에 대한 추억이 있으면 보물창고 같은 곳이고 오디오기기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득템할 곳이구요 재밌는 곳이에요^^
    2017.03.11 14:40 신고
  • 프로필사진 GeniusJW 추억의 게임보이가~~ㅋ
    저도 일본에서 손짓발짓 해가며 게임보이와 게임팩을 구입해온 기억이 있죠~~ㅎㅎ
    곳곳에 잘 찾아보면 보물(?)을 건질 수도 있겠다 싶네요~~
    2017.03.11 17:1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지난번에 포스팅하신게 그 게임보이 인가요?ㅎㅎ 보물찾기 하는 마음으로 뒤지고 또 뒤졌습니다 ^^; 2017.03.13 14:26 신고
  • 프로필사진 CreativeDD 생각보다 아주 잘 정리 되어있네요.. 역시 일본..! ㅎㅎ
    그리고 오래된 모니터들 진열된 걸 보니..
    학생시절에 CRT 모니터쓰다가 LCD 18인치로 바꾸면서
    이건 혁명이라고!! 환호했던 생각이 나네요..^^
    2017.03.11 20:4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중고 매장중 그래도 깨끗하게 정리되는 편인거 같아요. CRT모니터라니...요즘 레트로 게임 동호회에서 옛날 TV, 모니터 좋아라해요 ㅎㅎㅎ 2017.03.13 14:28 신고
  • 프로필사진 프레이_제이 와.. 하드오프의 중고물품들을 보니 끌리네요ㅎㅎ
    개인적으론 기타와 오디오 관련 물품들에 눈길이...^^
    2017.03.11 23:38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오디오쪽에 관심이 있으시군요^^ 앰프 스위치라고 하나요? 그런게 엄청 많고 오디오 쪽은 뭐가 뭔지 몰라 쓰윽 한번보고 말았네요 ㅎㅎ 2017.03.13 14:30 신고
  • 프로필사진 프레이_제이 일본이 그런쪽으로도 워낙 발달이 잘되어있어서 좋은게 많을텐데 말이에요ㅎㅎ
    예전에 홈레코딩에도 관심이 있었어서 오디오 인터페이스나 포터블 앰프쪽에 관심이 가네요~
    2017.03.13 14:4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홈레코딩@_@ 혹시 앨범을 내시거나 팟캐스트 같은거 하시는건가요?^^ 프레이_제이님이가시면 오디오쪽 코너가 빛을 발하겠네요 ㅎㅎ 2017.03.13 14:45 신고
  • 프로필사진 프레이_제이 아뇨..ㅠㅠ 그냥 믹싱만 좀 관심이 있고 실제로 노래도 못부르고 악기도 잘 못다룹니다..ㅋㅋㅋㅋㅋ 악기는 몇가지 다룰수 있어도 다 깊이가 얕아요ㅎㅎㅎ 그나마 기타나 청음해서 악보 따는정도만 가끔합니다. 재능없는 취미랄까요?ㅋㅋ 2017.03.13 14:50 신고
  • 프로필사진 슬_ 하드오프가 북오프 쪽이었군요ㅎㅎ 몰랐어요.
    저렴한 몇몇 제품은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와도 될 것 같아요.
    오래되었지만 나름 깔끔한 제품들이 많네요 :D
    2017.03.11 23:53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안그래도 정크품에서 옛날 필카들이 마구 널부러져 있었는데 장식용으로 하나 사올려다 말았어요 ㅎㅎ 괜히 짐될까봐 안샀는데 하나 사올껄 그랬나 싶기도 하구요^^; 2017.03.13 14:31 신고
  • 프로필사진 Deborah 이런 스토어는 남편이 좋아하는 장소네요. 그래도 잘 봤습니다. 2017.03.12 05:06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이런 곳은 역시 남성들이 더 관심이 많이 가려나요?ㅎㅎ 감사합니다^^ 2017.03.13 14:32 신고
  • 프로필사진 Richard 신기하네요 ㅎㅎ 하드오프 라는 이름도 뭔가 생소하고 ㅋㅋ
    필요한 전자제품 있으면 한번 둘러보는 것도 좋을 듯요^^
    이런 곳은 진짜 첨 들어보네요 ㅎ 100엔샵은 많이 가봤지만 ㅎㅎ
    좋은 정보 잘 봤습니다!
    2017.03.12 22:37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덕후들만 가는 샵이랄까요 보통의 여행자라면 잘 안들리겠죠?^^;ㅎㅎㅎ
    맞은편 100엔샵도 들러보고 싶었는데 거기 갈 시간이 모잘랐네요.
    2017.03.13 14:33 신고
  • 프로필사진 LEEWJ 골동품 게임기까지 있는 매장이라니...그리 비싼 편이 아니라 저도 관심이 갑니다. 이번에는 북오프 들렀을때도 신기한게 많았는데 저기는 뭐가 더 있을지 궁금하네요 2017.03.13 08:25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상태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지만 잘 뒤지면 득템할 수 있는 곳이지요. 가격도 대체로 적당하다 싶게 책정되어 있었어요^^
    저는 북오프에 앨범 뒤지러 가곤 합니다 ㅎ
    2017.03.13 14:35 신고
  • 프로필사진 솜다리™ 와우~~ 카메라에 시선이 고정되는 군요...^^
    꼭 함 찾아보고파요~
    2017.03.13 09:37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역시 솜다리님도 카메라에 눈길을! 필카나 그런거 잘아실테니 관심품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저는 아는게 없어서 이런게 있구나 구경만 했네요 2017.03.13 14:36 신고
  • 프로필사진 친절한민수씨 저리 중고상품을 기업적으로 팔면 믿고 살만하겠는걸요?
    항상 필카욕심이 있는데, 혹시 보셨어요? ㅋㅋ
    2017.03.13 11:5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우선 중고 매입된 상품들이 상태체크가 제대로 되어 있고 깨끗하게 정비해놔서 어느정도 믿고 살만한거 같습니다. (정크품은 미체크품들이 대부분이라 본인의 안목으로 골라야겠지만요 ㅎㅎ)
    당연히 필카도 열심히 봤지만 아는게 없으니 눈으로만 보고 말았네요.ㅠ.ㅠ
    2017.03.13 14:38 신고
  • 프로필사진 kimmmmm 이런 대형마트도 일본스러움이 물씬 풍기는데요 ㅎㅎ 일본은 아기자기함이 떠올라서 이렇게 널찍한 곳은 약간 낯설기도 하네요 ^^ 2017.03.13 13:57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건물 전체를 쓰고 있지만 실상 안에는 엄청나게 큰 정도는 아니고요 물건정리를 참 일본스럽게 잘 해놨다 싶더라구요 빼곡히 들어찬 중고물건들이 눈 돌아가게 하더라구요@_@ ㅎㅎㅎ 2017.03.13 14:43 신고
  • 프로필사진 ageratum 오~ 저는 그동안 북오프만 알았는데..
    수리 할 줄 아는 분들은 여기서 부품용 제품 구하기 좋겠네요^^
    2017.03.13 20:40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북오프는 소프트쪽이라 게임기나 전자기기는 그다지 많지 않았는데 그 부족함을 채워주는 곳이었네요 ㅎㅎ 정크품 코너가 아니면 정상 작동하는 것들이니까 수리 못해도 득템하실 수 있을 거에요^^ 2017.03.13 22:53 신고
  • 프로필사진 noir 아하 북오프의 전자기기버전이었군요
    +_+ 옛날엔 북오프에서 살다시피햇는데
    일본여행가면 하드오프 꼭 들러봐야겠어요
    이것저것 구경할게 많을듯
    2017.03.20 11:25 신고
댓글쓰기 폼

 해외여행/일본 카테고리 더보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