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일본

후쿠오카 여행 #3 더 비 하카타 호텔 (the b hakata)

.



깔끔한 비지니스 호텔 추천 : 더 비 하카타 호텔 (the b hakata)



하카타에서 1박할 호텔입니다.

다음날 아침 일찍 출발해야되기 때문에

하카타 역에서 가까운 곳 위주로 찾다가 고른 숙소입니다.






하카타 역 주변에는 호텔들이 엄청나게 많은데요

역에서 동쪽출구로 나와 조금 걸어가야 합니다

10분거리?

홈페이지에선 4분으로 소개하고 있어요.

우사인 볼트가 왔다갔나 봅니다.








역에서 나와 남쪽으로 걷다보면 au간판이 보이고

저 멀리 호텔이 보입니다

안보이신다구요?!







빨간색 b 간판이 보이시죠 ㅋㅋ











호텔입간판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로비 데스크를 못찍고 들어와 버렸네요 ㅋ

입구로 들어오면 바로 체크인 데스크가 있고

복도 따라 안쪽에 엘리베이터.











저는 4층에 묵었어요

복도부터 깔끔한 느낌







전형적인 비지니스 호텔의 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이 엄청 깔끔하네요











혼자 쓸껀데 잠 옷이 두개











차라리 비어 있는게 좋은 냉장고^^

그러고 보니 여기는 무료 물이 없었던거 같네요







재떨이.

딱히 금연/흡연 가리지 않고 싼 방으로했더니 흡연실이네요^^;

좋았던건 담배 냄새가 안났다는 거에요.

재떨이를 보고 흡연실인걸 알았을 정도로.

참고로 저는 비흡연자.


지난번 캐널시티 옆 워싱턴 호텔에 묵었는데

거긴 복도고 엘리베이터고 담배냄새 쩝니다 ㅠ.ㅠ







창 밖은 건물이 가려 볼게 없는데

맞은 편 건물 사람과 악수도 할 듯;;







비상계단에서 담배라도 피우면 눈 마주칠거 같네요 ㅋ



























4층의 구조를 보니 방 크기가 거의 비슷하네요

지도보니 생각나네요 엘리베이터 앞 방^^







침대 위에 콘센트!!

추가 점수 획득^^







머리맡에 이게달려있는건 좀 에러네요

자다가 누를수도 있고...







밤의 모습

길 건너에서 한 컷 찍었어요







밤에 길 건너까지 가서 찍는 열정!

이 아니고^^;;







길 건너 로손 편의점에서 이걸 받아오느라고요 ㅋㅋ

장바구니 가득 채워놨다가 여행갈 때 마구 주문.

가산탕진.







일찍 나가느라 조식은 없었구요

아침에 나가기전에 로비 한 컷 찍었어요







로비에이렇게 커피머신이 있어서

무료로 제공하고 있네요

저도 아침에 한 잔 뽑아 마셨습니다^^







그 옆에 한국어 안내판이 있습니다.

일본어보다크게 적혀있다니!!

한국인이 얼마나 많이 오는 곳인지 아시겠죠^^;;







모닝커피를 마시고 벳푸로 떠날 준비를 합니다


비지니스 호텔 좁은거야 기본이고

생각보다 엄청 깨끗하고 깔끔해서 대 만족한 곳이었습니다.

the b 체인이 일본에 14곳 있네요

여행 갈 곳에 있다면 고려해 볼 만큼 좋았습니다


후쿠오카 여행 가실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네요^^乃


빠지면 아쉬운 360도 사진으로 마무리.






(모바일은 THETA로고를 클릭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프로필사진 좀좀이 걸어서 10분 거리인데 홈페이지에서 4분 ㅋㅋㅋ 정말 우사인 볼트가 왔다갔나봐요. 아니면 시공간을 접어버려서 그렇게 된 걸까요? 이건 미국적인 상상이고...설마 홈페이지에 게재한 후 일본 만화에서 잘 나오는 것처럼 지진이 일어나고 지형이 뒤틀려서 그렇게 변해버린 걸까요? ㅋㅋㅋㅋㅋ
    au 간판 보이는 사진에서 b간판 찾는 게 월리를 찾아라 수준이네요. 저는 왼쪽 하얀 간판이 호텔 간판인 줄 알았어요. ㅎㅎ 여기는 아주 직선직선이네요. 방 넓이는 우리나라 게스트하우스 크기네요. 침대 위에 콘센트! 스마트폰 충전하기 딱이겠어요! 일본 가시는 길에 미리 주문했다가 편의점에서 받으셨군요. 일본에 대해 빠싹하신 것 같아요^^
    2017.02.27 09:5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하카타역 선착순 찍고와! 시키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건물 터치만 하고^^
    월리를 찾아라! 오랜만이네요 ㅎㅎ 신기하게 저 빨간 간판이 제 눈에 팍 꽂혔다죠
    아마존이 더 저렴한 것도 많고 이렇게 택배로 받으면 쓸데없는 쇼핑시간을 줄일 수있어서 좋습니다.(덕질샵이 없어도 덕질^^;)
    2017.03.03 15:36 신고
  • 프로필사진 공수래공수거 비즈니스 호텔 같군요
    출장 다닐때 이런 호텔을 이용하기도 했습니다
    깔끔하네요^^
    2017.02.27 09:57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네 비즈니스 호텔이에요.
    저도 일본여행가면 이런 호텔을 많이 이용했어요
    2017.03.03 15:36 신고
  • 프로필사진 Richard 저도 하카타역 근처에서 몇군데 가봤는데 ㅎㅎ
    와 여기 정말 깔끔하네요~
    마지막에 360도 감동입니다^^
    이런 포스팅은 공감 안할수가 없죠 ㅎㅎ
    좋은 포스팅 잘봤습니다!
    2017.02.27 10:40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아, 감사합니다^^//
    하카타 역에서는 처음 묶어봤는데 깔끔한 숙소라 대만족이었습니다ㅎㅎ
    2017.03.03 15:37 신고
  • 프로필사진 CreativeDD 숙소가 정말 깔끔하네요!
    일본에 있는 비즈니스 호텔인만큼.. 좁은건 어쩔수 없지만..말이죠.^^
    그나저나 로손에서 받으신 아마존 직구템은.. 또 무엇인지.. 몹시 궁금해집니다..ㅎㅎ


    2017.02.27 14:36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처음 비지니스 묵었을 때 이렇게 좁은가 당황스럽기도하고 잘도 필요한걸 다 집어넣었네 싶기도 하고 그랬어요ㅎㅎ
    박스 크기를 보면 아마 피규어가 있고 고프로세션 악세사리 모음도 샀던거 같고 DD님 말씀에 저도 궁금해서 사진뒤져보니 안은 안찍었다는;;ㅋ
    2017.03.03 15:41 신고
  • 프로필사진 GeniusJW 그리 넓진 않지만, 갖출 건 다 갖춘 호텔이네요..ㅋ
    깔끔함에 저도 한 번 묵어보고 싶네요~ㅋㅋ
    2017.02.27 17:33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제가 묵어본 비지니스 호텔중에 거의 탑3 안에 드는 깔끔함이 아니었나 싶어요
    하카타역에 묵을일이 있으면 또 가고 싶네요. 아마 그러면 또 다른 호텔을 가보겠지만요 ㅋ
    2017.03.03 15:47 신고
  • 프로필사진 garam_林 깔끔하고 좋군요. 저도 3월말에 후쿠오카 갑니다.ㅋㅋ
    근데 전 사가현쪽이라 아쉽네요. 다음에 하카다가게되면 호텔 목록에 넣어둘께요.ㅎㅎ
    2017.02.27 22:2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앗! 후쿠오카 가시는군요!!! 한 달도 안남았네요!!
    사가쪽이라니 어디 다녀오실지 기대기대 됩니다 예쁜 사진이 잔뜩 나오겠네요^^
    여행 준비 잘 하세요~
    2017.03.03 15:49 신고
  • 프로필사진 슬_ 나쁘지 않은데요?! 비즈니스 호텔인데 정말 깔끔해요!!
    고베 여행 갔을 때 고베규를 먹은 식당이 바로 이 호텔 밑에 있었어요ㅎㅎ
    빨간 간판 보니 생각났습니다!
    2017.02.27 23:0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비즈니스 호텔에 별로 기대하지 않는데 여긴 정말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고베규는 맛있었나요? 그럼 저도 나중에 고베 더 비 호텔 찾아가려구요 ㅎㅎㅎ
    2017.03.03 15:51 신고
  • 프로필사진 ageratum 깔끔하니 괜찮은 호텔이네요^^
    후쿠오카 갈때마다 이 호텔이 계속 보여서 갈까말까 고민하고 그랬는데..
    다음에는 한번 고려를..ㅎㅎ
    2017.02.28 15:37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아게라텀님은 후쿠오카 많이 가시니까 자주 보셨군요 ㅎ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하카타 역 근처에 묵으실일 있으면 감히(;) 추천해봅니다 ㅋ
    2017.03.03 15:52 신고
  • 프로필사진 친절한민수씨 작고 간결한게 여행자들이 묶기엔 좋겠네요.
    가벼운 주머니족을 위하여!!!
    홍콩에서 묵었던 호텔이 생각나요.
    구룡호텔이던가도 저기작고 작고 깔끔했었는데...
    2017.02.28 16:14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한국 관광객이 많이 오나 봅니다^^
    홍콩 구룡호텔이 요렇게 생겼나보군요 홍콩 말씀하시니 홍콩 가고 싶네요 ㅎ
    2017.03.03 15:58 신고
  • 프로필사진 제이(J.) 앗 더비하카타 가셨군요 +_+ 여기 하카타역에서 은근 먼데.. 4분이라니 ㄷㄷ 너무했네요. ㅎㅎ 일본 흡연객실은 가는게 아니라고 들었는데 청춘일기님이 운이 좋으셨던것 같아요 +_+ 냄새가 안났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ㅎㅎ 객실이 정말 깔끔해서 저도 짧게 후쿠오카 여행간다면 고려해봐야겠어요 ㅎㅎ 더비하카타 맞은편에 제가 지난번 소개해드린 리카엔 (철판요리집)이 있는데.. 괜히 생각납니다 ㅠㅠ 2017.02.28 23:25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흡연실은 거의 복도부터 담배쩐내;가 나는 곳이 많은데 여긴 관리를 엄청 잘하고 있나봐요
    리카엔은 제이님 블로그에서 보고 별표해놓은게 저는 지도에 보이네요ㅎㅎ 혼자 가기엔 가격대도 분위기도 ㅠ.ㅠ
    2017.03.03 16:44 신고
  • 프로필사진 뚜띤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호텔이네요! ㅋㅋ
    흡연객실인데 담배쩐내도 안난다니 얼마나 깔끔하게 관리하고 있을지 왠지 더 믿음이 갈 것 같아요 ㅋㅋ
    2017.03.08 15:09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관리가 정말 잘 되어 있었어요 냄새도 안나고, 이용자가 별로 없는건지;;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2017.03.14 21:30 신고
  • 프로필사진 noir ucc 머신 오오오오 +_+
    후쿠오카 갈때 참고해야겠네요
    2017.03.14 16:55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ucc가 좋은건가요?? 하카타 역에서 가깝고 룸이 깔끔해서 추천하고 싶은 곳이네요^^ 2017.03.14 21:31 신고
댓글쓰기 폼

 해외여행/일본 카테고리 더보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