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외여행/일본

후쿠오카 여행기 : #17 나가사키 양식 톳톳토(とっとっと)

.



후쿠오카 여행기 : #17 나가사키 양식 터키라이스 전문점

톳톳토(とっとっと) - 하우스텐보스



하우스 텐보스 일정을 마치기 전에 저녁을 먹었습니다.

톰토른 전망대가 있는 타워시티에는 푸드코트존이라고

음식점들이 모여 있습니다.

배가 고프다면 하우스텐보스 가장 높은 건물을 향해 좀비처럼^^


그 중에 저희는 나가사키 양식을 전문으로 하는

톳톳토에 갔습니다.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한 가지!









낮에 돔토른 전망대 앞을 지날때 이걸 봤기 때문이지요^ㅁ^

할로윈 시즌이라 메뉴도 특이하게.

좀비오믈렛커리랍니다









입구

11:30~21:30


8시30분 좀 넘어 갔던거 같네요

입구에 대표 메뉴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할로윈 시즌이라 여기도 할로윈 장식이 되어 있네요

메뉴부터 할로윈 특별 메뉴가 있으니^^









메뉴판을 따로 찍지 않아서 입구에 있던 안내판으로^^;


나가사키 양식집이라고 소개되어 있지만

터키라이스가 대표메뉴랍니다

나가사키인데 웬 터키?!


양식요리를 한 접시에 3개이상 플레이팅 하는

원플레이팅 양식을 터키라이스라고 부른다네요+_+

터키에 있는게 아니고 나가사키에서 만든거라며

카스테라와 나가사키짬뽕을 잇는 명물이랍니다

그 정도라고?! -_-a


믹스터키라이스와 좀비오믈렛을 시켰습니다.













실내모습은 평범합니다

창가자리에 앉았는데 창밖에 바로 강이 흐르네요









사진정리하다보니 이런 메뉴도 시켰었군요

특색이 없어서 완전 잊고 있었네요-_-;

메뉴판 사진을 봐선 특제버섯하야시라이스 같은데

제가 먹은게 아니라 모르겠네요

맛 평가 제외;









믹스터키라이스!

1400엔

엄청 큰 접시에 나옵니다

샐러드까지 5개가 같이 있네요


데미그라 소스가 뿌려진 오므라이스+햄버그+스파게티+크림고로케+샐러드









보기엔 그냥 한접시에 음식 여러 개 놓은것 뿐이지만

각각의 음식이 다 맛있습니다!! ✦‿✦


음식을 보자마자 스파게티가 옥의 티가 되겠군 싶었는데

스파게티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ㅎㅎ


사진 보니 다시 먹고 싶을 만큼

전체적으로 제 입에 딱 맞았습니다



그리고 기다리던

좀비 오믈렛 커리!!











오호! 그럴싸하네

1444엔

가격도 444맞춘듯 ㅋㅋ



보면 알겠지만 소세지를 잘라서 만들었습니다.

소세지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구요

특이했던건 저 까만색 커리가

우리나라 짜장맛이었어요+_+

먹을수록 춘장의 맛이 나더라구요.


믹스커리라이스에 비하면 가격대비 맛은 좀 덜한데

이건 그냥 가져다 주지 않아요








실내에 불이 꺼지고 음산한 음악이 흐릅니다

주방 문 위에 사이렌등이 돌아가면...









좀비가 쩔뚝이며 서빙을 합니다+_+


저희가 음식점에 들어갈 때 직원분이

식당에 좀비가 나오니 괜찮겠냐고 물어봤습니다

다른 테이블에서 이 메뉴를 시켜서 곧 좀비가 나올거라

혹시나 싶어서 물어본거더라구요



처음엔 완전 신기하고 재밌었는데

저희 테이블에서 2개를 시키고 이미 다른 테이블에서 1개

서빙하는데 점점 좀비가 안쓰러운 맘이 듭니다 ㅠ.ㅠ


게다가 첫날이라 그런지 음향이 나왔다 안나왔다

잘 맞지 않아서 나중에 직원들 집합당한듯 홀에 아무도 없더라구요 ㅋㅋ








불쌍한 좀비의 서빙을 보고 계십니다ㅠ.ㅠ

게다가 테이블도 잘못찾아서;;

음식만 보면 1444엔이 비싸다 생각되지만

좀비 연기자 생각하면-_-









위에 처음 서빙하던 좀비랑 뭔가 달라진 설정이 보이시나요?^^

손가락을 잘라서 손에 붕대를 감고 있어요 ㅋㅋㅋ

깨알설정 재밌네








먹기전에 다들 손가락하나씩 입에 물고 인증샷 찍고

저는 이러고 놀았습니다 ㅋㅋ


생각지도 못한 이벤트에 재미난 저녁식사였네요





터키라이스가 나가사키의 명물(...)이 아니라도

톳톳토의 음식 맛이 괜찮아서

하우스 텐보스에서 뭐 먹지 고민될 때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할로윈 시즌이 끝나서 좀비는 없겠지만요 ㅎ




 해외여행/일본 카테고리 관련글


  • 프로필사진 친절한민수씨 ㅋㅋㅋㅋ
    아오 일본사람들의 기발함이란...대단하네요
    한번정도 독특해서 가보고는 싶은데 ..
    좀 섬뜻하네요 ㅋㅋㅋㅋ
    2016.12.15 11:48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실제로 보면 무섭기보다 재밌지요
    나중엔 안쓰럽지만요 ㅎㅎ
    2016.12.16 00:23 신고
  • 프로필사진 피쓰풀씨 재밌는 식당이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손가락 물고 인증 한 번 해보고 싶습니다 ㅋㅋㅋ 2016.12.15 15:09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요건 소세지와 카레로 집에서도 간단히 해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엄청난 흙손만 아니라면요 ㅎㅎ
    2016.12.16 00:24 신고
  • 프로필사진 카푸리오 순간 헉 했어요
    독특하긴 한데 섬뜩하기도 하네요 ㅎㅎ
    2016.12.15 16:0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사진으로 봐서 그렇지 실제론 재밌답니다 ^^ㅎㅎ 2016.12.16 00:24 신고
  • 프로필사진 garam_林 오마나~ 깜딱이야!!했어요. 손가락을 저렇게... 손 하나가 막 움직이며 돌아다니는
    영화 아담스패밀리가 생각나네요.ㄷㄷ 딱 저 때만 먹을 수 있는 특수성이 있네요.ㅋ
    그랴도 먹고 싶지는,,,ㅋㅋ 좀비가 서빙하는 것도 웃기고 맛도 맛이지만 저런 구경거리가
    있어 한번쯤은 가보고 싶어요~~^^

    2016.12.15 22:38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할로윈 시즌이라고 식당에서 준비를 열심히 한거같더라구요ㅎㅎ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원활한 서빙은 아니었지만 재밌었어요 기본적으로 음식들도 다 맛있었구요^^
    2016.12.16 00:26 신고
  • 프로필사진 강시현 아니 소시지하면 문어만 생각해보았지 손가락은 정말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그런데 디테일도 섬세해서 진짜 기절할만큼 손가락과 비슷하네요. ㅋㅋ 집에서 한번 해보고 싶은 욕망이 물씬 드는데요?ㅎㅎ 서빙도 좀비 점원분이 해주시니 진짜 레스토랑 컨셉을 너무 잘 살렸네요. ㅎㅎ 2016.12.15 23:15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그러고보니 엄청난 고난도 음식도 아니니 집에서 해먹어도 될것같네요
    손에 붕대감는 깨알설정도 잊지마시구요 ㅎㅎ^^
    2016.12.16 00:27 신고
  • 프로필사진 ageratum 이야.. 진짜 설정 좋네요 ㅋㅋㅋㅋ
    그냥 가져다 주는것도 아니고 좀비가 서빙해주다니..^^:
    2016.12.15 23:54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좀비가 앞이 안보이는지 길을 잘 못찾네요 ㅎㅎ 2016.12.16 00:28 신고
  • 프로필사진 CreativeDD 대에박!!!!! 동영상까지 꼼꼼히 다봤는데~ 진짜 웃기네요.ㅎㅎ
    가격도 444로 맞추고, 손까지 수건에 두르고 나오는 깨알 디테일까지.
    역시 일본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곳은 정말 할로윈 시즌에 방문 해야 할 것 같아요!
    좀비 연기하시는 분 조금 안쓰럽긴 하지만 그래도... 돈 많이 받으실꺼에요..^^;;
    2016.12.16 08:37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테마파크라 가능한게 아닐까 ...일본은 이런 테마 가게가 있어도 이상하지 않지만요 ㅋㅋ
    1444엔에서 얼마를 줘야 적당할지키^^; 아마 하우스텐보스 직원이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아무튼 재밌는 가게였어요^^
    2016.12.16 20:34 신고
  • 프로필사진 공학코드 소.. 손가락! 소름입니다. 2016.12.16 10:51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소름이 아니고 소세지 ㅎㅎㅎ^^ 2016.12.16 20:35 신고
  • 프로필사진 좀좀이 좀비 오믈렛 커리라니 참 발상 독특하네요. 보자마자 역시 일본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ㅋㅋ 진짜 손톱까지 만들어놓았네요. 쓸 데 없이 고퀄인데요? 잉여력 폭발이라는 말을 저기에 쓰면 딱 어울릴 거 같아요 ㅋㅋ 까만색 커리는 짜장맛이었군요. 설마 짜장밥을 가지고 만든 건 아니겠죠? ㅎㅎ 2016.12.16 12:42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그 잉여력이 덕질문화의 축이 아닐까도 싶네요 ㅎㅎ
    일본엔 짜장이 없으니 저런맛이 나도 커리라고 부르나봅니다 ㅋ^^
    2016.12.16 20:37 신고
  • 프로필사진 블라 블라 손가락을 드셨군요 ㅎㅎ
    나름 서빙받는 재미도 있어서 한번 주문해볼만 할것 같아요 ㅎㅂㅎ!!
    2016.12.17 00:35 신고
  • 프로필사진 청춘일기 맞아요 재미삼하 하나정도는 주문해도 나쁘지 않은것같아요
    7명이 다 이거 시켰으면 좀비 불쌍 ㅎㅎ
    2016.12.17 14:57 신고
  • 프로필사진 뚜띤 윽ㅋㅋㅋㅋ 비쥬얼 보고 설마 먹는건가 싶어서 들어왔는데 먹는거 맞네요 ㅋㅋㅋㅋ
    충격적이긴 하지만 저도 여기서 밥을 먹었으면 꼭 저 메뉴를 시켰을 것 같아요ㅋㅋ
    2016.12.26 21:32 신고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